♬ OPENMIC RISES Vol. 1 ♬

 
6
  618
Updated at 2019-08-14 00:15:26

 

안녕하세요 00입니다.

 

한동안 녹음을 못하게 되어 뭘 하면 좋을까 싶던 중에 조회수가 잘 나오는 HIPHOP-TALK 게시판에 오픈마이크에서 좋게 들은 곡들을 모아서 올려보면 어떨까 싶어서 글을 올렸었는데 운영진분들이 허락을 해주셔서 이렇게 올립니다.

 

우선 제가 올리는 것은 그저 제가 좋게 들은 곡들의 모음. 플레이리스트에 지나지 않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취향이며 다른 분들의 취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건 남의 곡을 추출하거나 잘라서 만드는 게 아닌 사운드클라우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기능으로 위의 곡을 들으셔도 저에게 돌아오는 것은 없습니다. 플레이 카운트는 전부 래퍼 (혹은 비트메이커 or 보컬) 분들에게 돌아갑니다.

 

리스트에 수록되신 분들 중에 저처럼 피드백 자체를 달가워하지 않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다른 이유로 리스트에 올라가길 원치 않으시다면 덧글을 달아주시거나 싸클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바로 내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 DM이나 메일은 확인이 힘듭니다.

 

좋게 들으신 곡이 있다면 곡 제목 우측에 View track 하셔서 곡 주인의 싸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Vol. 4 까지 준비되어 있고 비정기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
Comments
1
2019-08-12 20:41:35

목소리 재밋고 깔끔한 랩 좋네용

WR
2019-08-12 20:46:32

좋은 곡들이 아직 많이 쌓여있습니다 ㅎㅎ. 한번에 몇십개 올리면 못들으시는 곡이 많을 것 같아 ! (서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