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MIC
MC기형아 - 열등감
 
1
100
  58103
2011-08-06 00:05:56

부족한 점 느끼시면 말씀해주세요 계속 고쳐나가겠습니다;

 | http://minihp.cyworld.com/…







yes I'm back on the ground
처음은 이렇게 시작해 쓸 말이 없으니까
이 곡 전체를 다 내 미친 구절로 메꿔도
내가 누군지 몰라 그저 내 이름이 웃기니까
이 새낀 그냥 웃기려고 랩하나보다하고 넘겨
다음 곡은 니가 허구한날 똥꼬빠는
내가 존나게 경멸하는 랩퍼
난 어떻게 해야될까 그냥 너를 냅둬버리기엔
너같은 자식들이 너무 많아서
so I'm back on the ground
내 명찰을 봐 난 MC기형아 꿈은 키보다 높게
나와 같은 꿈을 가진 자식들 반대편에 서서
다 박살내버릴거야 펜 하나로
나는 깡패가 아냐 정의를 위해 싸우지
난 이 힙합씬의 방패
나와 같은 꿈을 갖지 않길 바래 넌
다른 길을 걸어가라 그래 거기서 좌회전하면 돼
여긴 오지마 내 노래 다 끝나기 전까지 제발 떨지마 그 오지랖
넌 날 이길 수 없어 예전부터 보니까
니 입엔 마이크 대신 물려놔야 돼 lollipop
펜 잡어 니 가사장에 내 이름을 빼곡히 채워
그냥 발매해 내 디스 트랙으로만 채워진 앨범
왜냐 내가 니 머리 속에다가 질투란 걸 심을거니까
당해봐 나와 똑같은 감정
신은 내게 명령했지 너는 이 씬에서
한자처럼 '획'을 긋고 그걸 '부수'랬어
다 부숴버릴게 마이크 앞에서 으스댔던 놈들
곧 바닥을 기며 외쳐 "어디갔어 내 체면"
난 지겹도록 '선전'해 like 케이블 채널
너는 계속 우쭐대 그 잘난 형들 틈에서
좆도 아닌 것만 뱉으면서 왜 이리 센 척해?
빨리 내려와라 내 식탁 접시에
난 구제불능 내 뇌 속은 엉켜있어
아마 아다만 깬다면 그걸 반 이상은 풀었을 걸
창녀 마저도 안 달라붙는 호구새끼가 누구야
그게 바로 Black Nut 내가 왔어 전부 들어가
넌 꿈을 향해 얼만큼 왔니 뒤를 돌아봐
그만큼 왔으면 됐어 유턴처럼 '도로 돌아가'
쓸 데 없는 단어들로만 가득 채운 가사
넌 대체 뭔 말이 하고 싶은데? 다시 봐봐
니가 쓴 것들 알 수 없어 뭔 개소리
그딴 식으로 또 써놓고선 만족해 너 변태지
적당히 하는게 좋을 것 같애
니가 비트 위에서 뭘 해?
그냥 조용히 넌 천문학자처럼 '별세'
현재 내가 서있는 위치는 아마추어지만
조만간에 골룸처럼 '프로도' 견제해
그래 거짓말같지 봐라 한 번 편히 팔짱 낀 그 자세로
니 팔이 저릴 때쯤 팔짱을 풀며 너는 반대로 내게 사과해
내가 잘못 봤어 기형아
악수는 청하지마 집에 가 모셔와 니 엄마
니가 만약 벌레라면 내 가사장 위는 걷지마
거긴 아마 지뢰밭일테니 빨리 피해 멀리가
근데 넌 이미 내 노트 위로 있어 벌써
내가 적은 많은 글자 중 하필 ㅇ자 안에 갇혔어
넌 계속 헛점을 드러내 어서
내 rap 농구 점수처럼 이점은 있지만 오점은 없어
구겨버려 빨리 니가 쓴 것들 다 hurry up
너네 집에 염소가 있다면 걘 배가 터질걸

뭘 봐 이 씨발놈아 난 열등감만 가득 찼어
물어뜯어 그게 뭐든간에
덤벼 이 개새끼야 내 이름은 기형아
싸움은 못해 그러니까 때리지는 마

뭘 봐 이 씨발놈아 난 열등감만 가득 찼어
물어뜯어 그게 뭐든간에
덤벼 이 개새끼야 내 이름은 기형아
주둥이로 털어 주먹으로 때리긴 없다

115
Comments
1
2015-08-22 07:35:27

사랑해

1
2011-08-06 00:09:53

오오미

1
2011-08-06 00:10:31

기형아님이시네.. 지금은 못 들으니 내일 들어야지..

1
2011-08-06 00:11:25

노다웃...ㅊㅊ

1
2011-08-06 00:13:50

처음엔 그냥 그런가 했는게 갈 수록 빨아댕기시네요 가사도 느낌있구요 근데 라임이 단순한면이 조금 아쉬운것같습니다.

1
2011-08-06 00:15:33

솔직히 구린데 왤케 빠냐? 더럽다 진짜;;

1
2011-08-06 00:18:16

기형아님 박자타는것부터 개쩐다 라임은 좀 단순해도 진짜 리릭이나 펀치라인은 따라가실분 없을듯....아 진짜 멋지다

1
2011-08-06 00:23:33

진짜 펀라 하나는 잘 씀ㅋㅋㅋㅋㅋ 이점만 있고 오점은 없어 근데 삼점은?......

1
2011-08-06 00:24:13

노다웃 respcet

1
2011-08-06 00:29:44

아퍼킹노다웃......

1
2011-08-06 00:30:17

왘 실시간으로 올라왔닼 믹테는 언제쯤 ?

1
2011-08-06 00:31:34

근데 이 곡은 약간 루즈하네요. 어디서 탁 튀는지 모르겠는 점이 있어용. 훅으로 끊긴 게 없어서 그런지 몰겠는데 ㅎㅎ 가사는 열심히 썼는데. 너무 꾹꾹 눌러담은 것 같기도 하고.

1
2011-08-06 00:32:50

"한자처럼 '획'을 긋고 그걸 '부수'랬어" 라임을 강조하는 새로운 패턴이 생겼네여 아 그리고 라임 박는 부분의 박자에 뭔가... 유연한 느낌이 가미됬네여, 딱 이 두 개정도는 좋구여 라임이 없는 부분의 플로우를 짜는 부분은 아직 아쉽네여 박자와 많이 어긋나는 부분들이여

1
2011-08-06 00:36:06

훅 쩌네여

1
2011-08-06 00:41:06

이번껀 좀 루즈한듯 원래 기형아에 비해서

1
2011-08-06 00:43: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디지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1-08-06 00:52:59

진린데......

1
2011-08-06 00:57:54

점점 잘하는것 같은데?ㅋ

1
2011-08-06 01:05:19

딴건 몰라도 발성이랑 펀치라인은 진짜 굿이에요

1
2011-08-06 01:05:41

라이밍이 점점 좋아지시는듯

1
2011-08-06 01:08:31

펀치라인 ㄷㅐ박

1
2011-08-06 01:09:59

점점 잘해진다 ㅋㅋ

1
2011-08-06 01:25:08

점점 잘해진다 ㅋㅋ(2)

1
2011-08-06 01:27:29

천문학자처럼 '별세' 이거 계속 멤도네요ㄷㄷ

1
2011-08-06 01:30:55

아들어오길잘했다 쩐다진짜

1
2011-08-06 01:33:26

진짜 아마추어 MC중 최고입니다 솔직히 웬만한 프로들보다 더 잘하는듯

1
2011-08-06 01:35:03

골룸처럼 프로도견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다웃 ㅋㅋㅋㅋㅋㅋㅋ

1
2011-08-06 01:37:31

초반엔 좀 느슨하게 가다가 후반에서 박자를 되게 특이하게 타셨네요 계산하고 하신건진 모르겠는데 좋다ㅋㅋ 왜냐 내가 니 머리 속에다가 질투란 걸 심을거니까 당해봐 나와 똑같은 감정 이부분 확 와닿았어요

1
2011-08-06 01:52:04

기형아 랩은 심심할라다가도 펀치라인 두세개 정도 터지면서 다시 재밌어짐 굳입니다

1
2011-08-06 01:54:05

기형아님 곡중에서 안좋은편에 속하는 곡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가사의 메세지를 살릴려다보니 랩 간지랑 가사틀이 죽는것 같아서 아쉽네요 랩이 그루브한 편이면 타이트함면이 부족하고 (예를 들어 오케이시안) 랩이 타잇트하면 그루브적인면이 부족하고 한데 (예를 들어 버벌진트) 기형아님은 둘다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가사적인것은 기형아라면 충분히 인정받고 했으니 다른면에서도 발전한뒤 인정받았으면 좋겠습니다

1
2011-08-06 02:32:27

짱이에요 역시 기형아

1
2011-08-06 03:44:13

기형아님 곡 첨듣는데 좋네요 ㅎㄷㄷㄷ 훅 없어서 집중력이 떨어지는게 아쉽네요 그래도 수작

1
2011-08-06 04:45:33

한자처럼 '획'을 긋고 그걸 '부수'랬어" 이부분, 가사도 좋고 플로우도 좋고,, 대박.. 믹테 언제나올려나 Next Level Shit

1
2011-08-06 04:51:37

진짜펀치라인보면입이쫙벌어져..

1
2011-08-06 09:15:01

제가 알기론 기형아 스윙스 소속사 드러간다고 알고잇습니다만

1
2011-08-06 09:44:17

기형아님 보러오는 자녹게 선립후감

1
2011-08-06 09:48:55

굿

1
2011-08-06 09:53:13

아 스윙스님이 트위터에서 말하던 아마추어 랩퍼가 기형아였나?... 암튼 스윙스랑 어울리네요...펀치라인은 스윙스 뛰어넘을 기세

1
2011-08-06 10:02:42

골룸처럼 프로도 견제 ㅋㅋㅋㅋㅋ 블랙넛인걸 밝히셨네요... 응원합니다

1
2011-08-06 10:03:24

존나 멋지네요 ..

1
2011-08-06 10:10:33

할이런거너무좋ㅎ다

1
2011-08-06 11:10:11

가사 쓰는 실력에 비해 다른 것들은 걍 아마추어 그이상그이하도 아닌데 아마추어 MC 중 최고라니 뭐니 씐났네 대남협 같은 분들보단 훨씬 낫네요

1
2011-08-06 11:11:49

최고의 펀치라인은 주둥이로 털어 주먹으로 때리지는마 안그러면 고소할거야

1
2011-08-06 11:24:14

내 rap 농구 점수처럼 이점은 있지만 오점은 없어 ㄷㄷ

1
2011-08-06 12:08:35

한자처럼 '획'을 긋고 그걸 '부수'랬어

1
2011-08-06 12:09:05

와 이 행 나이 몇살이예요??

1
2011-08-06 12:17:41

말장난 잘하는건 인정하겠는데, 랩 잘하는건 진짜 아니다. 일단 보이스부터 진짜 떨어지고, 스킬이라던지도 없고 그냥 줄줄 내뱉는 랩. 솔직히 기형아 찬양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됨.

1
2011-08-06 12:54:39

끝이없는펀라와 꽤많은가사량 공들여서 이정도면 열심히신거고 댜충했는데 이정도면 천재당

1
2011-08-06 12:58:34

우선 간지가 허네요 근데 가사도 허네요

1
2011-08-06 13:46:49

이런식의 랩을 mp3에 넣고 들을순없어요 그냥 줄줄 읽는... 지루해서 다른거로 돌릴듯

1
2011-08-06 14:25:11

지루하네여

1
2011-08-06 14:47:43

지루한가요? 이렇게 긴 마디수를 이렇게 재미있고 지루함 떨어지게 할수있는 랩퍼 몇없을거같네요 귀에 착감기는게 일품이제 기형아님은

1
2011-08-06 15:23:00

그냥 조용히 넌 천문학자처럼 '별세' 현재 내가 서있는 위치는 아마추어지만 조만간에 골룸처럼 '프로도' 견제해

1
2011-08-06 17:22:16

다른 건 빼더라도 요번 곡에서 라임에 신경을 많이 쓰신 건 확실히 느껴지네요ㅋㅋ

1
2011-08-06 18:06:17

굿굿

1
2011-08-06 20:58:09

획 부수에서 피식하고 프로도에서 빵터졌넹 추천

1
2011-08-06 22:31:49

블랙넛......................... 다시 돌아오기를

1
2011-08-06 22:38:25

한자처럼 '획'을 긋고 그걸 '부수'랬어

1
2011-08-07 00:37:33

진짜 산이 이후에 자녹게 최고신듯..

1
2011-08-07 01:38:58

실력이 진짜 점점 느네여 ㅋㅋ 가사 진짜 잘 쓰세여 ㅋㅋㅋ와우..

1
2011-08-07 01:56:59

펀치라인애비돋네!!!!추천한방먹으세여

1
2011-08-07 11:41:24

귿...

1
2011-08-07 12:09:59

솔직히 자녹게 수준에선 상위권이시지만 아직 찬양받을정돈아닌듯.. 근데훅쓰는건 정말 잘쓰시는거같음완전 훅감

1
2011-08-07 13:13:34

한자처럼 '획'을 긋고 그걸 '부수'랬어ㅋㅋㅋㅋ

1
2011-08-07 13:15:15

Wow

1
2011-08-07 13:25:17

ㅋㅋㅋㅋㅋ 유턴처럼 도로 돌아가라니

1
2011-08-07 14:27:43

잘들었어용

1
2011-08-07 14:28:57

잘듣고갑니답

1
2011-08-07 18:33:52

펀라는...진짜 완벽하넹ㅅ

1
2011-08-07 20:10:44

쩌네요

1
2011-08-08 01:47:06

기형아 프로임. 몇몇 힙플 장애인들이 깎아 내리려고 애쓰지만 가사쓰는 센스,리듬타는법,펀치라인 모두 프로급 ㅇㅇ, 게다가 기형아 곡 보면 참 verse가 긴데 저렇게 길게 쓰는거 어려워 기형아 프로야 인정해라.

1
2011-08-08 05:29:38

잘하네여

1
2011-08-08 09:00:16

Good ! 응원 합니다.

1
2011-08-08 10:32:43

진짜 호흡마저최고다.... 이분작업물들을 들으면 지금 이씬에 나와있는 몇몇래퍼들이 생각나서 초라해진다...

1
2011-08-08 14:53:41

우와 개쩐다 ...

1
2011-08-08 16:19:52

존나잘하네

1
2011-08-08 18:43:19

뭔가 스윙스삘

1
2011-08-08 23:04:55

진짜 벌스 이렇게 길게하시면서 비트도 지겹지 않게 타시고 가사도 스윙스 못지않네요 아니 그이상일수도

1
2011-08-09 02:48:25

항상 훅이 아쉬움... 훅부분을 피쳐링받던가 하면 곡이 더 살듯.. 그리고 플로우타다가 부분부분 단조롭다고 생각되서그런건지 기형아님이 플로우가 진부할때쯤 음 올리면서 플로우 잡을떄 있는데 그것만큼 부자연스럽고 어색한게 없는거 같음.. 가사스킬에 비해 랩스킬이 좀 딸림 ~

1
2011-08-09 02:50:57

항상 훅이 아쉬움... 훅부분을 피쳐링받던가 하면 곡이 더 살듯.. 그리고 플로우타다가 부분부분 단조롭다고 생각되서그런건지 기형아님이 플로우가 진부할때쯤 음 올리면서 플로우 잡을떄 있는데 그것만큼 부자연스럽고 어색한게 없는거 같음.. (나는 깡패가아냐) (내가 니 머릿속에 질투란걸 심어놓을테니까) 이런 갑자기 음 올리는 부분이 어색함.. 플로우 망치는거 같음 음을 너무 확 올리거나 그래서 어색한거 같기도하고...

1
2011-08-09 05:06:04

귀에 착착감긴다

1
2011-08-09 11:05:28

멋지당!!

1
2011-08-09 11:46:20

올라왔네여 아 정말... 형은 진짜 당기고 놓고를 잘하시네여 가사 센스도... 계속 발전하네여 으으으 부럽다

1
2011-08-09 13:20:33

역시 아마중엔 최고네요 프로가도 꿀리지않을듯 이상한 래퍼들 많잔항 ㅛ

1
2011-08-09 14:05:00

MC기형아 최고다..

1
2011-08-09 14:36:29

우와~ 가사량 장난 아니고 훅도 없는데 지루하진 않네요 굳!!

1
2011-08-09 15:11:37

ㅇ 잘한다 ㅇ

1
2011-08-09 15:27:52

스윙스랑 작업한데요 ㅋㅋ

1
2011-08-09 16:43:33

댓글에 얌모라닝..

1
2011-08-09 17:14:35

트위터보니까 스윙스가 작업한다?는 그런말도 들린거같은데 아닌가

1
2011-08-09 17:29:55

그루브타면서 하는 랩도 좋을 꺼 같은데 ㅋㅋ 그리고 가사 내용 스펙트럼 넓이셨으면 하네요~ 책이나 영화를 많이 보시는 게 도움이 될 듯

1
2011-08-09 20:58:56

아싸 나 너무 신나

1
2011-08-09 21:14:33

중간에 훅없이 벌스만 줄줄이길게했는데도 괜찮네

1
2011-08-09 22:29:30

ㅋㅋㅋㅋ 좋다

1
2011-08-11 08:31:00

아..........진짜개잘하네 ..............쩐다진심

1
2011-08-11 18:33:48

좋다좋아~!

1
2011-08-15 17:36:10

100번째~~~~~~~~~~~~~~~~

1
2011-08-19 22:13:33

너무 서술형으로 풀어쓰는거 같네요 좋긴좋은데 임펙트가 약간 떨어ㅣㅈ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1
2011-08-23 17:35:34

진심 좋다 ㅇㅇㅇㅇㅇㅇ

1
2011-08-25 14:44:29

잘한다ㅋㅋ 점점 실력도 늘고.. 뭐 적수가 없네.. 자녹게에 나오면 매번 올킬이니..

1
2011-09-14 21:42:57

다연이가 내나이를 의심함

1
2011-11-15 21:17:02

진짜 미칩니다잉

1
2012-01-03 21:49:02

손치워! 할때 개소름...

1
2012-02-05 09:38:21

"좃도 아닌것만 뱉으면서 왜 이리쎈척" 이건 하루에 3번씩은 읇은 구절입니다.

1
2012-03-03 19:24:15

가사는 센스잇어 ㅋㅋ

1
2012-03-18 14:54:41

진짜 말도안된다;

1
2012-03-28 20:54:24

와..........

1
2012-04-12 00:01:08

랩이 완전 불이네

1
2012-05-01 02:11:44

주둥이로털어 주먹으론 떄리긴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2-06-17 18:24:27

1
2012-08-08 01:45:12

이거듣고 지루하다고 말하는 새끼는 도대채 어떤걸 쳐들었길래 그딴말이나오냐 ㅄ

1
2012-09-22 10:24:41

진짜 잘한다

1
2013-01-07 21:12:21

와 기형아님 곡은 처음들어봤는데 진짜 장난아니네요...;

1
2014-04-19 11:41:14

성지순례 왔슴

1
2014-04-24 02:50:39

대웅이형 저도 존나 열심히 할께요 개 핵쩐다 무대에서 뵈요

 
19-11-12
1
51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