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est - Beat-5
 
1
50
  4547
2014-02-21 03:46:46





추천주시고 메일주소 리플주시면 MP3파일로 보내드립니다.
((페북말고 힙플게시판 리플로 달아주세요))






TheBest.pe.kr
66
Comments
1
2015-01-11 17:49:30

사이트의 운영 정책에 따라 회원님의 게시물을 '자작 녹음' 게시판에서 '자작 비트' 게시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1
2014-02-21 11:21:30

추천! kiravnfma@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02-21 12:28:07

저도 추천! sangsang2824@naver.com 으로 부탁드릴게요 근데 이제 비트3은 안보내주시나요? ㅠㅠ

1
2014-02-21 15:20:02

ohong_98@naver.com 이요!! 사랑합니다

1
2014-02-21 16:30:32

bom478@naver.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아진심 개사랑해요

1
2014-02-21 19:23:32

jooh1318@naver.com 하하핳핡 항상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4탄 다있음 ㅇㅇ 쩜 굳

1
2014-02-22 02:21:20

오오 느낌있네요 !! cg331@naver.com 부탁드려요 !!

1
2014-02-22 02:21:56

글고 항상 만드시면 메일까지 보내주시고 늦게 볼때가 많아 문제지만 열심이시네요 그점 많이 부럽네요 후후/.

1
2014-02-22 07:14:26

추천하고 갑니다~ ironboy13@naver.com 보내주실수 있나요?? 좋네요!

1
2014-02-22 10:29:16

추천당연히드렸구요^^ yohani0317@naver.com부탁드립니다!

1
2014-02-22 11:51:04

느낌좋네요! chl8950@naver.com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개인적으로 교류좀 가능할까요?

WR
1
2014-02-22 13:19:59

-- 노푸름님-감사합니다 박건후님-비트3도 같이 보내드렷습니다~!^^ 씨쑤님-콜렉터 감사드립니다! 추교진님-메일을 언제 보시든 한번 들어주시는게 감사한거죠 감사합니다^^ Ester.k님-넵 배달 금방출발했습니다 금방갈거에요~! 이요한님- 감사합니다 최형석님-감사합니다~ 네~ 하고싶은 말씀있으시면 메일주세요^^

1
2014-02-22 15:56:04

더 배스트님꺼는 이제 믿고 듣네요ㅋㅋㅋㅋㅋ 비트좋아요~ ckdwhxld@naver.com 부탁드립니다 혹시가능하다면 best4 비트도 같이...ㅠ 부탁드려요

1
2014-02-22 18:30:43

아 마따~ 했어요 추천 >

WR
1
2014-02-22 19:45:06

류갑님-감사합니다 비트4 같이 보내드렸습니다 오세현님-감사합니다 ^^

1
2014-02-22 20:12:45

항상 말하는데 난 씨쑤 아니고 씨쏘야 형아.. 그리고 콜렉터아니구 이제 녹을할거에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팬이라 어뜨케 녹음해야댈지 모르겠어요 혹여나 비트 망칠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R
1
2014-02-22 21:18:13

-앗넵 씨쏘님 또실수햇네요 ㅜ 비트5개 다가지고 계시니까 콜렉터 맞으시져 ㅎㅎ^^감사합니다 미디 좀 하는분들이시면 샘플이랑 시퀀싱 뚝딱해서 누구나 만들수있는 수준의 비트들입니다~ 걱정안하셔도 좋습니다 망쳐주세요+>_+>

1
2014-02-23 02:15:38

ljw994@naver.com이요

1
2014-02-23 09:49:25

mkl9154@naver.com이요! 매번 수고하십니다!!

WR
1
2014-02-23 22:23:52

--보내드렷습니다 감사합니다.

1
2014-02-23 22:39:35

gabmant@naver.com 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

1
2014-02-24 00:20:26

5번째도 대단하네요.ㄷㄷ 앞으로도 좋은 비트 많이 기대할게요. zivaek@naver.com 부탁드립니다.

WR
1
2014-02-24 06:51:08

--보내드렷습니다 감사합니다!

1
2014-02-24 16:40:31

추천드렷습니다 ㅎㅎ ejiah201@naver.com 부탁드려요 ~

1
2014-02-24 17:48:39

직접 알송으로 녹음했는데 괜찮은지....... 쨰든 추천도 했고요!! 곡이 진짜 좋아요

1
2014-02-24 20:02:08

이번것도 잘듣고 갑니다 yu_sung94@naver.com 부탁드릴게요

1
2014-02-25 01:29:08

비트가정말신선합니다! fifathakd@naver.com 부탁드려요 ㅎ

1
2014-02-26 11:15:58

munsoo5058@naver.com 부탁드려요 ㅎㅎ

1
2014-02-26 11:56:23

추천드렸어요~ 역시 좋네요 ㅎㅎ lighth30@naver.com 이번에도 부탁드립니다 !

1
2014-02-26 12:30:10

eesq69@naver.com 부탁 드릴게요!

1
2014-02-26 12:53:40

sunsu2737@gmail.com 비트3좀보내주세요 ㅎㅎㅎ 추천하고가요 비트넘좋네요~

1
2014-02-26 12:56:06

추천드렸습니다. 역시 굿입니다 ejb1124@nate.com 부탁드립니다

1
Updated at 2017-11-08 03:05:47

역시좋네요

1
2014-02-26 23:18:44

yeseul147@naver.com 추천드렸어요 비트너무좋네요!

1
2014-02-26 23:36:19

ksb9708@naver.com 존1나 쩌네요 ㄷㄷ 부탁드립니다

1
2014-02-27 00:23:57

와 진짜 들을때마다 개쩐다 ㅋㅋㅋ 추천박을테니 보내주세요 ㅋ qoswo123@hanmail.net

1
2014-02-27 00:53:58

추천했어요!!! ug960521@nate.com 부탁드려요!!

1
2014-02-27 12:49:49

sangyeon92@naver.com 추천했어요 보내주세용

1
2014-02-27 18:00:44

hjl0529@nate.com 추천 했습니다 보내주시면 감사히 쓸께요

1
2014-02-27 18:28:56

blin6032@naver.com 추천햇어요! 보내주시면 감사 ㅎ

1
2014-02-27 18:32:31

kjw101202@naver.com 추천했습니다 보내주시면 잘쓰겟습니다!

1
2014-02-27 23:46:22

5나왔다 드디어!!! 역시 추천 했습니다 ^~^ 4에이어서 5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

1
2014-02-28 00:17:42

sosa5773@naver.com 부탁드리겠슴니다^^

1
2014-02-28 13:15:34

kelly4143@naver.com 너무 좋네용! 부탁드려용 추천햇슴니다

1
2014-02-28 22:42:08

까리하네요 akathey@naver.com 부탁드려요!

WR
1
2014-03-01 00:04:34

--여기까지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1!!

1
2014-03-02 01:20:52

추천했어요!! dudqjawkd98@naver.com 입니다 ~~

1
2014-03-02 11:04:17

euihyun0727@naver.com 입니다~~~~~좋네여

1
2014-03-05 00:00:40

tmfals-i@hanmail.net 이번에도 부탁합니다. 항상 잘 듣고 있어요 추천했습니다

1
2014-03-05 18:42:11

thk8894@naver.com 추천 눌러여 보내주세요

1
2014-03-06 23:56:15

으아... 메일주소를 안적었네요;;; ㅎㅎ 다시 적습니다 5탄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도 했습니다 Good~ rkdrbrla777@naver.com

WR
1
2014-03-11 05:35:22

--보내드렷습니다 감사합니다^^

1
2014-03-12 23:28:37

wyb0105@naver.com 입니다.. 간절합니다

1
2014-03-13 11:48:35

정말 좋네여 부탁드리겟습니다 wjaqhzos@naver.com

1
2014-03-14 14:37:30

추천드렸습니당 너무 좋네요!!! tockd59@naver.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1
2014-03-15 00:06:26

베스트님 이번에도 비트 잘만드셨네요 이번것도 yjk4399@naver.com으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물론 추천 했고요 ㅎㅎ

1
2014-03-15 17:02:06

매번 장난없네요 굳굳bb 추천박앗습니다..그리고sbg3920@naver.com으로 부탁 좀 드리겟습니다~

1
2014-03-16 14:28:21

추천햇어요!! 진짜 소름돋게 좋네요 !!ㅎㅎ bisuotic@naver.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1
2014-03-17 00:36:45

show2979@naver.com 부탁드립니다 ...ㅋㅋ

1
2014-03-17 22:32:44

추천했어요 dbqudtn1116@naver.com 부탁드립니다.

WR
1
2014-03-18 00:52:16

여기까지보내드렷습니다 감사합니다!

1
2014-03-18 23:18:52

느낌있네요! leews110@naver.com 부탁드려요!

1
2014-03-19 10:11:11

추천했습니다>!!! okmpok01@naver.com 부탁드립니다 ㅎㅎ

1
2014-03-20 03:06:35

추천했습니다ㅋㅋ alsgur39@naver.com 부탁드려요 ㅋㅋ

1
2014-03-21 11:32:01

dae461@nate.com 부탁드립니다!!! 추천햇어요 ㅎㅎ

1
2014-03-23 12:38:52

와 비트 맘에 드네요 추천해드렸어요 kbj5199@naver.com 부탁드립니다 ^^ 5탄말고도 다른비트도 보내주실수있나요?

 
09:46
 
16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