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MIC
작두Remix - 팔짱풀어(Jerry.K Diss) - Take Knowledge
 
1
1
  212
2015-08-05 17:39:33


제목에선 Jerry.K 씨만을 특정했지만
개선책을 내놓을 수 있을 만큼의 인지도를 가지고도
진입이 어려운 이 씬의 구조에 대해선 침묵하다가
쇼미더머니로 내몰린 랩퍼들 욕하기에만 열을 올리는
수많은 랩퍼와 평론가들에게 바칩니다.

-----------------------------------------------------------

팔짱 풀어 팔짱 풀어 팔짱 풀어 x3
팔짱 풀어

팔짱 풀라고 임마. 니가 뭔 자격으로 비아냥대?
마이크하나에 달려드는 그 모습에서 난 봤네

단군이래 최대스펙을 갖추고도
월급받을 직장이 간절한 내 또래 친구들의 모습

자 입장바꿔 생각해봐. 니가 어느 날
힙합에 빠졌어 랩퍼가 너의 목표야
근데 밤새 작업해봐도 아무도 안들어
먼저 한 많은 애들에 비해 네임벨류가 별로라

결국 남들처럼 믹스테잎을 만들고
또 몇명씩 돈 걷어 공연도 해봤지만
차를 뭐로 또 바꿨단 랩퍼들 삶은 까마득해 보일때
왠 줄이 내려온다면 너는 차버릴래?

나라면 잡겠어. 그외엔 길이 없으니.
제발 그럴 시간에 노오력이나 더하라는 식의 소린 집어치워
십년 전부터 이 씬에 있었던 것 외엔
걔네보다 하나도 나은 게 없는 니가 노오력?

내가 너보다 랩 더 잘한다는 말 외엔
할 말없는 걔가 확실히 너보단 랩은 더 잘해

넌 호황기에 편히 살다 과장 달아
압박 면접이란 미명하에 애들 까는 면접관 같애

이 꼰대들아 니들이 만든 이 씬의 구조가
랩퍼들 혓바닥 그 낚싯줄에 다 꿰이게 놔둔거야

PD들 손에 놀아난것이 시간으로만 3년
내게는 없는 인지도로 그간 니가 한게 뭐야?

응?야 씨발 니가 한게 뭐야?
트위터에다 똥만 쌌지.니가 씬에 한게 뭐야?

응?이 씬이 마음에 안든다고
Instagram에 똥만 쌌지. 니가 씬에 한게 뭐냐고

응?뭔 대감집 주안상?
언제 엎었어 니가. 걔넨 잘만 해먹던데 씨발

지랄 똥싸지 말고
우리 밥상이나 좀 우리 손으로 차리자고

i'm out
2
Comments
1
2015-08-05 21:43:52

간 크신것 같은데 제리케이가 간 씹어먹을듯

1
2015-08-06 07:15:14

가사 존나잘쓰시네요 추천

 
12:32
 
8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