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랩의 정규 1집 '증오에서 삶으로LP' 티져영상 공개
 
  10196
2009-09-04 18:17:23



정규 1집 발매를 앞두고 있는 취랩의 '증오에서 삶으로LP' 티져 영상의 공개되었다.

취랩의 정규 1집 '증오에서 삶으로LP' 는 취랩 본인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삶이 그대로 반영된 앨범으로 그간 한국 힙합에서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이야기들로 구성된 파격적인 앨범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티저 영상은 그 충격적인 결과물의 첫 번째 작품으로서 앨범의 살벌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참여 진은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작성 | 최현민 (HIPHOPPLAYA.COM)
56
Comments
2009-09-04 18:19:17

기대기대

2009-09-04 18:22:23

오오

2009-09-04 18:23:03

오 엄청기대..

2009-09-04 18:23:31

헐헑

2009-09-04 18:26:18

기대중 일리닛은..ㅠ

2009-09-04 18:42:47

오 기대되는군

2009-09-04 18:50:59

오 징짜 살벌하당

2009-09-04 19:27:30

하드코억

2009-09-04 19:30:56

또 10 ㅋㅋ

2009-09-04 19:41:54

밥에서 빵으로가 아니네..

2009-09-04 20:18:33

ㅜㅜ

2009-09-04 20:22:10

오.. 기대되네요..

2009-09-04 20:31:33

이... 이게 무슨...

2009-09-04 20:32:41

취랩 옛날에 뭐하던사람?

2009-09-04 20:32:58

ㅜㅜ 시발 취랩이 나온다니ㅜㅜ 진돕쨩ㅜㅜ 그런데 일리닛은?

2009-09-04 21:08:15

기대된다~

2009-09-04 21:53:31

와우 ~~~! 하나씩 나올수록 기대감은 커지고ㅋㅋㅋ

2009-09-04 22:21:29

간지좔좔~~리듬이 좋은데..전율이 느겨질것같은데..이것참.

2009-09-04 22:29:50

내 맘을 흔들다니.. 취랩 기대해보겠음

2009-09-04 22:33:25

밥에서 빵으로

2009-09-04 23:06:54

오랜만에 진심으로 기대되는 작품이 나왔네요. '그 남자 우는 뒷모습을 봤어'를 생각하면, 얼마나 대단한 게 나올지 예상하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2009-09-04 23:24:23

일리닛이 먼저나올줄알았는데 ㅋ 그래도 기대되네요 ㅋㅋ

2009-09-04 23:59:57

개멋있음 ㅠㅠ

2009-09-05 00:07:36

돕 보이즈 간지는 안 나오겠다.

2009-09-05 00:19:49

나도 모르게 One Nation 가사를 흥얼거리게 되네.

2009-09-05 00:30:16

나.. 나이쓰..ㅜㅜ

2009-09-05 01:21:38

포스가 풍긴다...

2009-09-05 11:34:02

밤에서 빵으로 입맛이 바꿧어 증오에서 삶으로 인간이 바꼇어

2009-09-05 11:56:37

아 똥줄탄다 ㅜㅜ 빨리나와라~

2009-09-05 12:22:28

알고보니 모든 트랙이 X에서 Y로 ㅋㅋㅋㅋㅋ class is over랑 비슷한 컨셉??? 기대되네용~

2009-09-05 12:22:54

제이지랑 같이사볼까?

2009-09-05 13:25:13

쩐다..세상은 다좇같아,,씨발,,요즘힙합은 지루해..난 신나는걸 원해..아멘.. 무튼 기대 만빵입니다..

2009-09-05 18:01:05

왕기대되요~!!

2009-09-05 18:12:26

지를건 질러야지

2009-09-05 18:27:53

진짜 기다려 진짜 트랙리스트라도 빨리

2009-09-05 18:41:14

뭐냐 이게 쪽팔린다 ㅋㅋㅋㅋㅋ

2009-09-05 19:06:50

빨리나왔으면^^똥줄탄다..^^

2009-09-05 20:27:05

티져 개간지작살이네 ㅈㄴ 기대됨

2009-09-05 20:36:43

111왜 취랩깜? 존나 좋은데

2009-09-05 23:14:46

언제 나오는거야 ㅠㅠㅠㅠ

2009-09-05 23:15:33

오 굿

2009-09-06 11:31:55

대박이다..ㅋ 일리닛은 언제 나오는거야 ㅠㅠ

2009-09-06 16:46:02

여기 배럴댄 찍었던 장소아님?

2009-09-06 17:55:06

우왕굳

2009-09-06 18:44:21

밥에서 빵으로 증오에서 삶으로

2009-09-06 20:29:00

밥에서 빵으로 증오에서 삶으로(2)

2009-09-07 01:21:58

음,, 뭔가 있어보이긴 하는데,, 암튼 기대.

2009-09-07 23:57:50

올만에 진리본다 이런건 사줘야되 후발

2009-09-08 10:29:10

음.. 상당히 하드코어한 작품이 나올것 같은 생각이? 기대해보겠습니다.

2009-09-08 16:39:29

지금 희롱함? 왜 1집 사라짐? 트랙리스트 글도 없어지고 ㅡㅡ

2009-09-08 16:44:48

1소속사 요청으로 잠시 내렸다네요.

2009-09-08 16:55:15

1 ㄳ

2009-09-08 21:03:47

진짜 갑자기 증오에서 삶으로~가 입에 배네 ㅋㅋㅋㅋ 근데 원네이션에서도 그렇고 나레이션은 취랩인가요 누군가요?

2009-09-08 23:52:58

어글리픽쳐두 얼릉 나왔으면 좋겠네요ㅜㅜ 암튼 취랩님 대박나시길ㅋㅋ

2009-09-09 09:32:12

완전 대박

2009-09-09 10:10:11

ㅋㅋㅋㅋㅋㅋㅋㅋ 밥에서 빵으로가 아니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취랩보단 일리닛기대했는데... 대박나라~!!!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