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말론 曰 "나는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
 
1
2
  293
2019-12-07 18:30:16

 

지난 목요일 밤,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열린 "GQ 'Men Of The Year' 시상식"에서 Swae Lee와 함께 완벽하게 "Sunflower" 무대를 보여준 포스트 말론은 최근 자신의 행보에 벅찬 감정을 느끼는 듯합니다.

포스트 말론은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자신의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습니다.


포스트 말론 曰 "이 자리에 설 수 있는 것과 이런 분위기를 만끽하면서 X나게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동시에 이런 노래들을 부를 수 있다는 건 진짜 X나 의미가 커요.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은 전부 좋은 시간 보내기 위해 모였죠. 지금 이 순간만큼은 증오도 없고, 개X랄 맞은 것도 없어요. 그딴 부정적인 감정은 전부 다 두고 오신 거죠.

오늘 하룻밤만큼은 온전한 사랑을 보여주셨고 저희는 오늘 밤을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


"정말 의미가 큽니다-이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과 이런 노래들을 직접 부를 수 있다는 건 제가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라는 거고,

저한텐 인생의 전부를 의미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여러분의 모든 사랑과 서포트가 얼마나 감사하고 벅찬지를 말로 표현하는 건 불가능해요."


명반으로 손꼽혀도 무리가 없을 작품들과 함께 완벽한 한 해를 보낸 포스트 말론의 진심이 드러나는 메시지였던 것 같습니다.

 


따-뜻해지는 말들이네요 ㅎㅎ

1
Comment
1
2019-12-07 19:11:50

크으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