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HOP-TALK
한국예술원 뮤직프로덕션예술학부 힙합과, 뮤지션 닥터심슨 특임교수 임용
 
1
  751
2016-05-26 18:06:59


관련 링크 :  | http://www.dailysecu.com/…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교육부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뮤직프로덕션예술학부 힙합과 특임교수로 뮤지션 겸 제작자 닥터심슨(Dr.Simpson)을 임용했다고 밝혔다.

닥터심슨 특임교수는 전범선과 양반들 등 인디씬의 뮤지션들의 매니지먼트사를 운영하는 제작자이자 뮤지션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그는 에디킴, 노리플라이의 멤버 튠과 함께 'Lean on m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 후 ‘이리도’, ‘말이 안나와’ 등 솔로곡들을 인디차트에 진입시키며 뮤지션으로서 자리매김했다. 그는 함께 한국예술원에 출강중인 힙합뮤지션 JA(제이에이) 강준모 교수와도 앨범 ‘기분 탓’,‘내가 만약 TV에’ 등을 함께 작업하였으며 최근 루시아(심규선), 타린, 뷰티핸섬, 폴킴 등 인디뮤지션들의 참여로 ‘핑크리본 캠페인’을 알리는 컴필레이션 앨범 'Monthly DearMuse'에 참여 및 프로젝트 기획을 하였다.


...... (중략)



...한국예술원은 이번에 닥터심슨 특임교수의 임용으로 학생들에게 작사, 작곡은 물론 음반 제작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과 노하우로 실전 뮤지션으로 거듭날 수 있는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닥터심슨 교수는 현재 최근 발매된 신보 'Gentle Fidelity' 시리즈를 연속적으로 발매할 예정이며 작사 작곡은 물론 음반 발매의 전반적인 측면을 다룬 특강 등을 통해 한국예술원 힙합과 학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하 생략)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1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