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MIC
Hansolo X Dagan - RIP : 찢다
 
1
119
  15622
2016-04-08 17:25:34






Mixed by Hansolo , Dagan
Lyric by Hansolo , Dagan
Rap by Hansolo, Dagan
Artwork by ZΞΔLOT





RIP : 찢다





Hansolo



homie u know about me
i'm getting more badder and better
빨간줄 한줄 없이 귓 고막을 전부다 뺏어

if i had to work i rather rap to work
workholic 이라서 밟는 페달
eat you like 하니발 the cannibal
먹어왔던 대로 적어갔던 대로
겉저리 김치 랩퍼 내 victim 싹다 찢지 killem weak flow ass bitches
오르막길을 내리막길 타듯이 비포장도로위 직진
이어폰 스피커 SAMSUNG 아님 아이폰에서
proper loaded pistol
내입이 뱉는 매스터피스
맛 보면 bad vibe rest in piece

쟤네는 치과의사처럼 할줄아는게 이빨까기 뿐
아님 빽빽대며 소음공해 허공에다 무의미한 삽질 뿐
그러니까 준비해 PASSPORT 올바르게 빠르게 뜰 테니
soon 되어줄게 이바닥에 마스코트 good vibe only
you get it ?







Dagan




그래 불 위를 걸어 난 맨발에서 벤츠까지
그래 품 위를 걸어 난 두말하면 찌질하지
직진하지
내가 발음하는대로
내가 발을딛는대로
better to the better
배로 그 두배로
태도 지켜가며 흐트러짐없는 궤도
퇴로 뒤로하고 새로 파논 항로 밟아가는 fuckin yellow
주무른뒤 맞춰가지 어떤 장르이건 섭렵해
나를 폄하했던 새끼들은 다 제껴났지 가볍게
i got the bang bang bang bang 1년찬데 왜 못 믿어 왜
got my back back back back 솔로형과 찢어놨지 yeah
뭐 아무래도좋아 니들 꼬라지를 '보아 그녀 No.1 은 나야'
계속 걸어가지 아마 그건 뒷걸음이 아냐
조금 오글거리지만 나는 물러서지않아
왜 넌 농담으로 받아
내가 '번개' 를 썻다한들 건 아마 '토르' 쯤
어깨 힘 좀 빼고 랩 해 제발 쇼미충
쉽게 싸 지르고 자릴뜨는 조루증
씹힌카톡마냥 너 새끼는 볼 '일' 이없음















감사합니다.















Hansolo


 | https://soundcloud.com/…

 | https://www.facebook.com/…




Dagan

 | https://soundcloud.com/…

 | https://www.facebook.com/…
67
Comments
1
2016-04-08 17:54:35

와...사기다

1
2016-04-08 17:59:12

;;개개개ㅐ개개개개개개개개개ㅐ개개개개개개개개ㅐ개개쩐다그냥

1
2016-04-08 18:21:30

항상 응원합니다

1
2016-04-08 19:21:30

헐bbbbbbbb 그니깐은 이걸를뭐라고표현할까::::진짜:::::: 섣불리 .. 누가잘한다ㅁㄹ말하기가정말넘애매하고ˇ_ˇ Dagan씨는젅 잘아무것도모르지만ㅠ_ㅠ 톤..발성이..물건인듯요 ... 久 아그냥진짜넘흐좋아요..... 음원좀다운받고싶은데폰에넣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

1
2016-04-08 19:42:02

다운로드 풀어주세요

1
2016-04-08 21:05:01

w장비들뭐쓰시는지 알고싶지말입니다 ........

1
2016-04-08 23:42:14

잘듣고갑니다 .

1
2016-04-09 07:53:47

아 Hansolo님 역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크.. 잘하시네요 제가 봤을땐 두분 잘 어울리시는거 같네요 Dagan님도 좋으시고 이번 것도 잘 듣고 갑니다

WR
1
2018-10-02 22:37:12

어쩌다 보니 너에 대한 생각을 여기다 정리하게 됬는데

미국에서 널 처음 만났을때부터 반했고 4년이 지나서도 그때 그 감정은 안변하네

항상 고맙구 미안했다

너 덕분에 랩이란 음악이란 것도 해보고 너 덕분에 꾸준하게 해서 실력 좋아지는 경험도 해봤어

남들한테 보여줄일도 없었던 민망한 모습들도 보이고 평생 못느껴볼 경험들도 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너는 내가 누군지도 모르고 잊어버리겠지만 나한테는 항상 처음 말했던 것 처럼 누구 보다 소중했었어

그래서 니 환한 얼굴에서 눈물 흘리게 해서 미안했었고 원하지 않았던 충격을 받게 해서 미안해

아마 너가 평생 이걸 다시 찾아볼일이 없으니까 여기다 적는거야 ㅋㅋ

정말 많이 좋아했고 아직도 좋아하고 있어

가끔은 너무 힘들어서 다른 사람 만나서 잊어버리고 싶다는 생각도 들지만 그럴수 없을거같아

 너가 준 좋은 것들과 나쁜 것들은 아마 이제 평생 내 머리에서 뺄순 없을거같아 

내 시간의 가장 중요한 때를 너랑 함께 해서 정말 행복했고 사소한 하나하나 잘 기억할게 

마법때문에 허리 자주아프지 않으면 좋겠고 가만히 있어도 이쁜데 웃으면 더 예뻐

떡볶이는 한국에 맛있는곳 많이 있을테니까 잘 탐방하구 다니구 

아프지말고 그리고 꼭 너가 원하던 너의 취향이고 항상 바래왔던 사람 만나서 웃으면서 행복하게 지낼수 있길 바랄게.

너는 좋은 사람이니까 나같은 나쁜 사람 말고 같은 부류 만날수 있을거야

좋아한다고 하면 부담된다고 했으니까 많이 말 못하고 미안하다는 말을 더 많이 너에게 한거같은데 

많이 좋아했었어 ! 그러니까 이젠 정말 너가 행복하기만을 바랄게. 웃으면서 잘 지내 !!

 

1
2016-04-09 08:19:26

패러다임???1등곡보다이게더죤듯

1
2016-04-09 16:59:09

무슨말이필요하냐ㅋㅋㅅㅂ개미쳐따

1
2016-04-09 23:38:42

엿간지

1
2016-04-10 17:20:00

10간지

1
2016-04-11 11:22:58

지렸다

1
2016-04-11 22:00:27

마지막 펀라 보고 웃음 바께 안남... 오진다 오져 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요!! 다운받아갑니다!

1
2016-04-12 18:21:17

내가추천준걸영광으로알어요 ㅎ ㅎ

1
2016-04-13 10:46:09

zㅋㅋㅋ십알[][][][] 다간님캐쎄닷ㅋㅋ[][][][

1
2016-04-13 17:48:49

사클에서 이미 좋게 들었던 녹음물이라 추천 누르고 가겠습니다!

1
2016-04-13 19:04:48

이분들현역인가요?

1
2016-04-13 21:39:11

진심 ㄸㄹㅇ들같네 ㅋㅋ

1
2016-04-14 11:33:22

페라다임부터정말잘듣고있어요ㅠ... 두분 곡또언제나오나요...ㅠㅠ

1
2016-04-15 11:12:32

이런퀄이...ㄷㄷㄷ무료공개곡이라니 ㄷㄷㅋ;;;ㅇ

1
2016-04-15 13:02:16

ㅇㅈ두분케미 미친듯

1
2016-04-15 16:20:36

대박이다..

1
2016-04-15 23:33:13

둘다자녹게있을실력은아니신듯누가잘한다정하기가웃기네요잘들었습니다

1
2016-04-16 10:36:48

잘하시네

1
2016-04-16 17:40:22

ㅇㅇㅇㅇㅇㅇㅇ애네껀유료라도듣겠다진지하게 둘이믹테한ㅂㄴ번내주세요증말로 지금할아버지'진지'드실때보다더진지하게말하는겁니다

1
2016-04-17 23:23:40

둘이진짜 와

1
2016-04-17 23:27:59

성지순례와따요 ^^

1
2016-04-18 00:05:22

님들 Hansolo 씨랑 작업하고싶으면 어떻게하나여..?

1
2016-04-18 00:16:01

ㄹㅇ....Dagan님도마찬가지같아요 ㅡ,,, 작업한번해보고싶다

1
2016-04-18 00:26:14

진짜루..저 작업한거에 좀만 피처링해주실수있는지 궁금해여 보내드리고 맘에드시면..!

1
2016-04-19 22:07:47

ㅋㅋㅋㅋ 너가 다간님만큼하면되 ㅋㅋㅋ

1
2016-04-18 17:51:14

다음곡언제나와요 ??

1
2016-04-18 23:44:53

와..

1
2016-04-19 10:42:09

소오름. ..

1
2016-04-19 19:25:51

역쒸이!!!! 자녹게킹다간님항상곡잘듣고있습니다 페북친추걸었습니다~!!!!!!!~!~!~!~!받아듀세여ㅛ

1
2016-04-20 11:58:04

제2의 슈프림팀삘 한솔로님 약간 나플라삘나는 딜리버리랑 톤이네요 자녹게진짜요새잘안들어오는데 가끔 이렇게좋은곡잇으니 좋네요 ㅋㅋㅋ두분 듀오로 크루를만들던 믹테를내던 하시죠

1
2016-04-20 14:02:50

네가볼땐 다간 이분이 나플라랑 엔진이 좀 비슷하고 한솔로분이 루피 느낌물씬나네요 ... 위엣분말대로 함께 활동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네요 ..전 심지어 좋아봐야 뭐 지인추천이겠지하고속는셈들었는데 다운받아 폰에넣어가네요 ㅁㅊ ㅋㅋㅋㅋㅋ

1
2016-04-21 10:38:57

wowowowowowowo 처음듣는데 두분 다 개 사기네요 ㅋㅋㅋㅋㄷㄷㄷ...

1
2016-04-22 01:08:15

진심으로 감명받고감

1
2016-04-22 02:15:19

두분다 현역가셔야될듯 실력이 장난이 아니네요

1
2016-04-22 12:43:48

개쩐다..;

1
2016-04-22 16:44:18

케미봐라 vegas 뺨치네.. 이둘이서 비트를걍개죽였다;;;;;;

1
2016-04-22 23:16:43

다간님 벌스 취저....♥...♥

1
2016-04-23 10:39:50

ㅇㅇㅇㅇㅇㅇㅈ다간이런류의얘는라이브도좋을듯ㅇㅇㅇㅇㅇ

1
2016-04-23 13:13:04

두분다음곡나오는대로쪽지하나만남겨주시면감사하겠서요ㅠㅠㅠㅠㅠㅠ부탁입니다.

1
2016-04-23 19:39:29

ㅋㅋ와 ㅋㅋㅋㅋㅋ

1
2016-04-24 22:50:17

존경합니다

1
2016-04-24 22:58:19

와 한솔로

1
2016-04-24 22:58:35

와 다간

1
2016-04-26 21:05:01

ㅋㅋ헐

1
2016-04-26 23:13:46

함께다음곡준비중이시죠?두분? 기대ㄷ하고있겠습니닫

1
2016-04-27 11:56:28

ㅋㅋ재생수가 내가 하루에 30은 올리는거같네..... 다음곡기대됩니다 ! !!

1
2016-04-27 15:02:02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

1
2016-04-27 17:37:55

놀랍다현존자녹게곡중에젤좋지아니한가 ;;

1
2016-04-29 21:47:23

swag~~

1
2016-04-30 19:58:20

다간님 쪽지확인 부탇드립니다

1
2016-05-01 17:04:37

진짜 로그인하게 만드네

1
2016-05-01 18:16:38

ㅋㅋ 사람들 댓글보니간 같은 팀이나 뭐 ...듀오는 아닌거같은데 난 ㄷ댓글보기전에는.... 진짜 무조건 듀오라고 생각했을정돜로개쩌는데?ㅅㅠㅠ발 ㅋㅋ

1
2016-05-02 12:43:24

g헐

1
2016-05-04 18:23:37

미쳤구나 플로우 작살나네요ㄷㄷㄷ

1
2016-05-05 10:41:30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ㅎㅎㅎㅎㅎㅎㅎㅎㅎ

1
2016-05-07 16:01:59

혹시다음곡안나오나요??

1
2016-05-07 16:13:07

전주에서활동하는- allright crew -의 수장 allright이라고합니다 ::::: 저희크루원들..모두가 다 함께있다가...정말 ㄷㄷ 믿.친 respect ..하게되서 5명 다 추천... 눌렀써여 다음곡들도 기대할게요 .

1
2016-05-07 16:14:01

다음에기회가되면저희곡들도한번들어봐주시고함께작업해주실수있으시면ㅜ 정말영광이겠슴니 다 ㄷㄷ사랑합니다 ㅠㅋㅋㅋ

1
2016-11-01 17:01:20

존~~~~~~~~~나잘하네

 
02:35
 
44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