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SIGNED x JUSTHIS 협업 컬렉션 공개!

 
  770
Updated at 2017-12-06 14:40:01

UNSIGNED x JUSTHIS 협업 컬렉션

음악과 사진, 디자인 등 각자의 영역에서 독창성 넘치는 결과물을 선보이는 이들과 협업하며, 흥미로운 결과물을 낳는 프로젝트 의류 브랜드 언사인드(Unsigned)가 독특한 랩 스타일로 주목받는 래퍼 저스디스(JUSTHIS)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에 합류한 뒤,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저스디스와 그 어디서도 시도한 적 없는 획기적인 콘셉트로 무장한 언사인드의 만남은 이전의 프로젝트와 같이 기대감을 고조한다.

 

언사인드는 이번 프로젝트와 함께 저스디스의 새로운 음원과 저스디스의 음악적 영감과 라이프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 영상을 선보였다. 인터뷰에서 드러나는 면밀하고도 진중한 대화는 그간 대중매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저스디스 본연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귀중한 자료가 될 것. 더불어, 인터뷰에서 밝힌 개개인이 가지는 고유성과 각자의 자연스러운 스타일에 대한 언급은 이번 프로젝트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저스디스의 기획으로 완성된 이번 컬렉션은 후디와 스웨트셔츠, 넥 롱슬리브, 스웨트 팬츠, 티셔츠까지 총 여섯 가지 품목으로 이루어진다. 의류의 메인 컬러를 회색과 노란색으로 설정, 서로 상반하는 분위기를 가진 컬러로 재미있는 조합과 다양성을 이끌어낸다. 스웨트셔츠의 넥 디테일을 중심으로 의류 곳곳에 새겨진 저스디스의 흔적은 서로의 협업에 타당성을 부여한다.

 

의류뿐 아닌 음악, 영상 등 프로젝트에서 이어지는 일련의 콘텐츠는 이번 협업의 의미를 배가하는 중요한 결과물로 작용할 것. 쉼 없는 프로젝트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의 새로운 변혁을 일으키고 있는 언사인드의 움직임을 계속해 주목하자. 이번 저스디스 x 언사인드 프로젝트 컬렉션은 언사인드 홈페이지는 물론, 힙플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링크

힙플스토어 언사인드 : https://goo.gl/VNX6bF 

언사인드 공식홈페이지 : http://www.unsigned.st/ 


인터뷰 영상

UNSIGNED X JUSTHIS part.1

https://www.youtube.com/watch?v=CgqWTmfW6Xk&t=32s

 

UNSIGNED X JUSTHIS part.2

https://www.youtube.com/watch?v=hRIIgla-rEE&t=1000s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