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픈마이크

ACACY(아카시), 데뷔 EP [friends only] 발매

 
  1056
2017-11-25 12:28:15

 

ACACY(아카시), 데뷔 EP [friends only] 발매

 

juiceoveralcohol 크루의 ACACY(아카시)가 EP 앨범 [friends only]를 발매하였다.


 ACACY는 이미 OLNL, Khundi Panda 등 재능 넘치는 아티스트들이 모여있는 juiceoveralcohol 크루의 멤버로 활동하며 작년 발매 된 ‘8 mixtape’을 통해 일찍이 가능성을 인정받아왔다.


 이번 앨범은 그 후 더욱 짙어진 그의 음악적 색깔이 담겨있으며 다소 비밀스러운 ‘Friends only’. 즉 ’친구 공개’라는 앨범 타이틀과 달리 앨범을 전체적으로 아우르는 분위기는 자신감이다.  ACACY는 자신의 음악적 친구들과 함께 그들이 추구하는 방식으로 성공할꺼라는 포부를 강한 어조를 통해 강하게 드러내고 있다. 

더 나아가 틀어진 관계에 대해서도 그들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이며 대신 지켜봐달라는 말을 남기고 있다. 


 바쁜 음악활동때문에 언젠가부터 자주 만나지 못하는 친구들에게 전하는 미안함도 트랙에 담아내며 앨범내에서 전혀 다른 분위기로 작용한  ‘친구’라는 키워드가 앨범 전체 주제를 관통하는 장치적인 설정도 마련하였다. 


  또한 독창적인 그래픽으로 유명한 FREMUSE의 진행아래 제작된 앨범의 타이틀곡  ‘SUMMER’는 ACACY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시각화함은 물론 음악을 통해표현하고자 했던 여름밤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해석하였다. 이번 앨범 발매 후로 지금보다 더 독보적인 노선을 걷게 될 ACACY의 활발한 움직임을 기대해본다.


SUMMER M/V

https://youtu.be/68urPyB3BVY

 

아카시  https://www.instagram.com/acacy___/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