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내

Sway D, 싱글 '올라가 (feat. SUPERBEE & Goretexx)' 발표

 
  485
2017-09-12 19:00:53

 

Sway D, 싱글 '올라가 (feat. SUPERBEE & Goretexx)' 발표

 

부산 출신 석현이의 위풍당당 상경기, ‘올라가’


‘Hurricane Love’를 통해 힙합 포크송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였던 스웨이디(Sway D)가 지난 작품의 여운이 채가시기도 전 새로운 곡과 뮤직비디오 ‘올라가’를 발표했다.


이번 싱글은 그동안 자신이 부산 출신임을 음악 곳곳에서 드러냈던 스웨이디가 큰 꿈을 품고 서울로 상경하며 다짐한 각오가 담겨있으며 육중한 808 베이스와 둔탁한 신스 사운드가 조성하는 비장한 분위기 아래 단순하고 중독적인 스웨이디 특유의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피처링 아티스트에는 스웨이디 만큼이나 엉뚱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지닌 굿 라이프 크루(Good Life Crew) 소속 래퍼 슈퍼비(SUPERBEE)와 세계적인 패션모델 박성진으로 알려졌지만 음악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있는 저스트뮤직(Just Music)의 고어텍스(Goretexx)가 함께하여 스웨이디의 거대한 꿈과 야망에 힘을 보탰다.


이번 작품은 음악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영상적인 부분에도 큰 공을 들였다. 그동안 스웨이디의 인스타그램 계정(@supergreathurricane)과 커버 아트워크를 통해 선보여왔던 초록색 로봇 Wind Kaizer를 영상으로 구현해낸 것이다.


‘올라가’ 뮤직비디오에서 스웨이디는 자신이 만든 상상 속 주인공 Super Great Hurricane이 되어 Wind Kaizer와 함께 종횡무진 활약하며 본인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펼친다. 피처링으로 함께한 슈퍼비와 고어텍스는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하여 마치 한편의 SF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다. 


한편, 스웨이디의 새 싱글 ‘올라가’는 오늘 오후 6시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다.

 

스웨이디  https://www.instagram.com/supergreathurricane/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