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체크, ‘스케치북' 전격 출연..12일 밤 신곡 음원 & M/V 발표까지!

 
  1796
2017-08-10 15:15:22

 

4년만의 신보로 돌아오는 글렌체크, 이번주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12일밤, 신보 The Glen Check Experience EP 온라인 음원 & M/V 모든 음원사이트에 공개

‘스케치북'서 새 앨범 수록곡 방송 최초 라이브, 장르 경계 뛰어넘은 새로운 음악


‘글렌체크'가 12일 밤, 새 앨범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2년 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를 다시 찾았다. 


‘글렌체크'는 오는 12일 밤 12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여 4년만의 새 앨범 'The Glen Check Experience EP((더 글렌체크 익스피리언스 EP)’의 수록곡을 방송 최초 라이브로 공개한다. 이들은 같은 시각, 새 앨범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모든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할 계획이다.


‘글렌체크’는 이번주 ‘유희열의 스케치북’ 밴드 특집에 ‘자우림’, ‘신중현 트리뷰트’와 함께 출연진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오랜만의 방송 무대에 서서 자신들의 새 음악을 선보이고, 앨범 작업을 하면서 보냈던 공백기 동안의 여러가지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글렌체크’는 같은 날 12일에서 13일로 넘어가는 자정, 이번 앨범의 전곡 음원을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하고, 수록곡 ‘Follow The White Rabbit(팔로우 더 화이트 래빗)’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공개될 ‘Follow The White Rabbit(팔로우 더 화이트 래빗)’의 음원은 17일에 발매되는 CD 음반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어, 온라인에서는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글렌체크의 새 앨범 'The Glen Check Experience EP((더 글렌체크 익스피리언스 EP)’는 지난 7일 예약 판매를 개시한 이래로 감각적인 앨범 커버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져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면서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글렌체크의 이번 앨범은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글렌체크 음악의 본연의 색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이전 앨범들보다도 더 장르의 경계를 넘어선 자유로운 음악들로 채워졌다.


'The Glen Check Experience EP((더 글렌체크 익스피리언스 EP)’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방송되는 13일 00시에 온라인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된 이후, 8월 17일 오후 6시 CD 음반이 정식으로 발매되며,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음반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글렌체크  https://www.instagram.com/bandglencheck/

김준원  https://www.instagram.com/kimjuneone/

강혁준  https://www.instagram.com/hyukyyy/ 

 

1
Comment
2017-08-10 18:41:00

글랜체크 화이팅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