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Musicians Wanted’ 캠페인 런칭

 
  955
2017-07-27 18:06:28

 

House of Vans 스테이지에 오를 뮤지션 공개 모집

 

서울, 대한민국 (7월 21일, 2017)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Vans가 음악적인 창의적인 표현을 독려하기 위한 ‘뮤지션 원티드(Musicians Wanted)’ 캠페인을 7월 20일 런칭한다. 

지원하기: http://houseofvansasia.com/music/musicianswanted/?market=kr&lang=ko-KR

<뮤지션 원티드>는 인디 뮤지션들에게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 플랫폼을 통해 숨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뮤직 캠페인이다. 2015년 성공적으로 런칭한 <뮤지션 원티드>는 두 해를 거치며 배티애스(Bettyass), 디티에스큐(DTSQ) 등 훌륭한 뮤지션을 발굴했고, 그들과 다양한 방면으로 협업하며 뮤지션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을 마련했다. 올해 선보이는 <뮤지션 원티드>는 좀 더 많은 이들과 함께하며 캠페인의 의미를 더욱 높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인 딩고 뮤직(Dingo Music)과 전략적인 제휴를 맺는다. “좋은 음악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한다”라는 취지아래, Vans는 딩고 뮤직의 파워풀한 채널을 통해 <뮤지션 원티드> 캠페인의 진정성을 더 많은 리스너들에게 알리고 뮤지션들의 참여를 도모한다.

 


올해 진행되는 뮤지션 원티드는 참여 방법이 더욱 간단해졌다. 7월 20일부터 8월 6일까지 뮤지션의 대표 음원과 영상을 http://houseofvansasia.com/music/musicianswanted/?market=kr&lang=ko-KR 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레이블에 속해 있지 않은 인디펜던트(Independent) 뮤지션만 참여가 가능하다. Vans와 딩고 뮤직 그리고 지난해 우승 팀인 DTSQ가 판정단이 되어 창의성(30%), 독창성(30%), 완성도(20%) 그리고 온라인 투표(20%) 네 가지 항목에 근거해 준결승에 오를 10팀을 8월 23일에 발표한다. 선발된 10팀은 8월 23일부터 8월 29까지 진행되는 2차 온라인 투표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경연을 펼칠 세 팀을 8월 31일 발표한다. 9월 15일 하우스 오브 반스 뮤지션 원티드 컨테스트에서 최종 우승자가 가려지며, 최종 우승을 자치한 뮤지션은 이후 딩고 뮤직 채널을 통해 컨텐츠를 제작 및 홍보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Vans에서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지원받는다. 또한 10월, 하우스 오브 반스 광저우에서 개최될 아시아 뮤지션 원티드 쇼케이스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해 아시아 최종 우승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장르에 관계 없이 인디 뮤지션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뮤지션 원티드 캠페인은 7월 20일부터 인디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캠페인에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http://www.vans.co.kr/article/vans-musicians-wanted/ 에서 확인 가능하다. 

 

 

 

 

 

About Vans

Vans는 VF Corporation(NYSE: VFC) 산하의 정통 액션 스포츠 풋웨어 및 어패럴 브랜드다.  Vans는 풋웨어로부터 어패럴, 액세서리, 스노보드 부츠까지 제품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들은 Vans의 단독 매장 뿐만 아니라 ABC 마트 등의 풋웨어 멀티매장, 그리고 스트리트 편집 매장 및 스케이트보드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Vans는 전 세계 약 70여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스케이트보드, 서핑 및 BMX등의 액션 스포츠를 기반으로 Vans Triple Crown of Surfing, Vans Downtown Showdown 및 Vans Warped Tour등의 이벤트를 통해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과 젊은이들만의 컬쳐를 지지하고 있다. 


Vans, “Off The Wall” Since ’66


www.vans.co.kr

youtube.com/vans

instagram.com/vans_korea

facebook.com/vans


# # #



About HIGHGRND


www.highgrnd.com

twitter.com/highgrnd

youtube.com/highgrnd

facebook.com/highgrnd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