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비스 저렴한 가격! 최고의 퀄리티! 가성비 甲 믹싱 마스터링 작사 및 작편곡 STUDIO VICE

 
  62
2020-06-04 00:10:50


안녕하세요. STUDIO VICE입니다.



STUDIO VICE에서는 온라인 믹싱·마스터링작사 및 작·편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힙합, RnB, EDM, 락, 발라드, 댄스, 가요, 트로트, 동요, 국악, 교회음악, 영상음악, 광고음악, 매장음악, 성우작업, 합창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의뢰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TUDIO VICE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믹싱(악기밸런스 조절 및 이펙팅), 마스터링, 작사/작곡/편곡, 보컬편집(보컬 튠 작업, 박자 싱크 조절, 음색)이며 세부적인 사항은 상담을 통해 자세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 믹싱·마스터링 : 곡 당 5만원 (보컬 튠 작업 및 박자수정 포함 가격)

※ 보컬 튠 작업을 함께 진행하시는 경우, 따로 추가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튠 작업이 필요하신 경우, 문의 주실때 튠 작업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믹싱 마스터링 작업시에 마스터링 작업은 컨펌하신 믹스 작업물을 바탕으로 작업을 진행하오며, 믹스 작업물은 마음에 드실때까지 수정이 가능하나 마스터링 작업을 마친 작업물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작사 : 15만원

작곡 : 15만원

편곡 : 15만원

          (악기세션 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악기당 세션비 10만원이 추가됩니다.)

          ※ 작사, 작곡, 편곡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협의가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작업은 조율을 통해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에 맞춰 드리고 있으며 작업 착수 이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최고의 가성비, 저렴한 가격에 놀라운 퀄리티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it.ly/2RpNZ7x

견적서 작성 바로가기 -> https://bit.ly/2K1CkbK

오픈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s://bit.ly/2J90GzV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