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악기 최저가 설치 전문 업체 미디나라입니다!!★★(현재 윈도우만 가능)

 
  26
2024-04-15 17:51:00

안녕하세요 음악 프로그램 , 가상악기 윈도우 설치 전문 업체 미디나라입니다.


작곡가 지망생& 작곡가&엔지니어&프로듀서 분들을 위해서  각 VST를 시장 최저가로 가상악기 설치대행을 하고있습니다. 

 

        


방문설치- 소요시간 1-3일 소요(주말은 하루정도 소요)

원격설치- 소요시간 2-4일 소요(주말은 1-2일 소요)

단품설치- 소요시간 1일 이내(주말도 마찬가지)


*직접설치와 원격설치가 소요시간이 차이가 나는 이유 

(방문설치는 파일을 보내지 않고 바로 설치가능! / 원격설치는 인터넷 속도에 따라 파일 보내는 속도가 다르기에 고객마다 다름.)

 


아! 이런분들도 계시죠? 굳이 다 필요없고... 몇가지만 있으면 되는데...

아마 악기 하나 당 부르는 금액이 적으면 2만원 많으면 6만원도 합니다...


하지만 저희 업체는 악기 하나 당 적으면 5000원 단위부터 많으면 35000원입니다

(저희는 용량으로 가격을 산정합니다.)


아마도!! 저희가 제일 최저가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다른곳이 더 싸다구요?

그렇다면 말씀해주십시요! 저희는 더 싸게 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호구를 자처하는 미디나라니까여!!!



★저희는 다른곳과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놀라운 혜택을 제공합니다.★

악기 1/3만 설치해도 4GB 이하의 원하시는 악기나 플러그인을 무료로 설치해드립니다(선택가능!)


★안정성과 100%검증보장!★

저희는 안정성을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저희는 바이러스를 지우는 프로그램이 따로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프트웨어의 안정성은 보장합니다. 투명하고 바이러스 없는 제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구동 불가시 전액환불)


★현재 업계 최저가!!★

미디나라에서 관리하고 있는 악기전체를 설치받아도 20-30만원선이 넘지 않습니다.

어느 곳은 스펙트라소닉스의 악기만 설치해줘도 적으면12에서 비싸면20만원까지 한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스펙트라소닉3종 형재가10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설치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윈도우 운영체제만 취급합니다.★

맥 파일을 구해드릴 수는 있으나 설치해 본 적이 많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시작을 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윈도우 설치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정품악기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가끔 크랙설치를 하다보면 설치가 불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인하여 고객의 안정성을 위해서

정품설치가 되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NI , 다다라이프 등) * 정품설치시 추가비용이 소량으로 발생됩니다


★단체설치시 전체금액의 15%를 D.C해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설치받고! 금액D.C 받고 사은품도 받자!!★

저희는 금액보다는 고객님의 만족도를 보는 모습이 더 좋습니다. 요즘은 공동작업 시대이기 때문에

 

서로 악기가 없다면 100% 구동이 불가합니다. 서로 설치받고 혜택도 받으며 즐거운 음악하세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