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MIC
[신명류] Soul Track - Terrible (feat. skezi)
 
1
52
  9865
2011-01-24 16:37:36


Verse Intro)Soul Track
Terrible 내 존재는 네게 있어 Terrible x3



Verse1)낙천
Soul Track 다시 Comeback.
Scene에 불을 붙혀 뜨겁게.
어린 MC들에겐 불청객.
벌 벌 떨어 두 어깨.

우리 시간이야 Now Work that.
자리 좀 비키는게 어때?
혼난다? 미적지근한 애들은
같이 놀다 홀랑 타. 날 따라 Beat위에 올라 타

재밌게 놀아. 물론 너는 빼고.
직장으로 치면 너는 이 Scene에서 해고.
니 맘에 안드니? 지금 같은 내 태도?
별수 없잖아 여기도 결국 적자생존



HooK)Soul Track
저리 비켜 비켜 그만 휘청이고.
이미 이건 승패가 정해진 싸움
밤새 뒤척이며 넌 잠도 못들어
한참을 더 들어야만하는 sound
너를 씹어. 질겨도 난 질겅 질겅
듣고도 못 믿을 신 적인 flow

아직 정신 못 차렸는지


Verse2)유일
Terrible 내 존잰 네게 있어 Terrible.
매를 번 MC데리고 본때를 보여줄 때로군
Terror한데 또 Terror. 넌 KO되 All Day
언제 어디든 난 Update 허나 넌 되려 Breake

쏠께 내 flow 도착지 너의 고막이고
넌 흉내조차 못내 말그대로 고난이도
이래도 되냐고? 아니 우린 도 아닌 모
아니꼬운 놈들은 지금 덤벼

30초 안에 들이 받겠지 폭발시간 우리만 Check It
폭탄태운 무늬만 비행기 네 쌍둥이 고막에 Bang
살려고 애써도 그건 해일 속의 개 헤엄
피해도 살이 베여 그냥 자살법을 배워



HooK)Soul Track
저리 비켜 비켜 그만 휘청이고.
이미 이건 승패가 정해진 싸움
밤새 뒤척이며 넌 잠도 못들어
한참을 더 들어야만하는 sound
너를 씹어. 질겨도 난 질겅 질겅
듣고도 못 믿을 신 적인 flow

아직 정신 못 차렸는지


Verse3>skezi
Terrible 내 존재는 네게있어 Terrible.
길 잃은 귀들에게 내 랩은 페로몬.
우물 안에 케로로들 you'd better run it.
난 살충제성 가살 내두르는 테러범임.
실태를 파악해.
난 랩하는 애들에게 눈엣 가시고.
빌딩 세우듯 높이는 실력
'도레미파솔라시도' 항상 이름은 같아도 옥타브처럼 올려.
귀 달린 물고긴 내가 물장구쳐도 몰려.
난 비트안에선 히틀러의 탈을 써.
근데 아무도 안꺼내는, 탄핵서.
믿을 놈이란 가능성.
봐, 혓바늘난 못난이 crew들의 유대
알다시피 본좌는 유대를 싹 다 짖밟어.
테러블 내 존재는 네게있어 테러블.
내가 있는한 언제, 어디서나 be careful.
넌 1123 연평도 . 난 mother fucking 해안포.
내 실력을 소화못할 네 입버릇은 '배아퍼'.



HooK)Soul Track
저리 비켜 비켜 그만 휘청이고.
이미 이건 승패가 정해진 싸움
밤새 뒤척이며 넌 잠도 못들어
한참을 더 들어야만하는 sound
너를 씹어. 질겨도 난 질겅 질겅
듣고도 못 믿을 신 적인 flow

아직 정신 못 차렸는지
45
Comments
1
2011-01-24 16:42:15

좋네요.

1
2011-01-24 16:43:38

대박~_~

1
2011-01-24 16:48:00

닥추

1
2011-01-24 16:52:08

최근에 들은곡중 가장완성도가 높네요 잘듣고 가요 근데 유일님 Terrible은 확실히 에러임.

1
2011-01-24 17:14:09

아 아쉽다 윗공기마시고싶ㅍ헝

1
2011-01-24 17:14:38

skezi님목소리짱좋아요~

1
2011-01-24 18:06:00

오 히틀러펀취...완벽

1
2011-01-24 18:10:00

유일님 정말 괜찮네요 근대 발음이 조금.. 스케지님은 목소리 톤 바뀌셧네요

1
2011-01-24 19:16:18

아 ㅋㅋㅋㅋㅋ 좋아

1
2011-01-24 19:27:48

'도레미파솔라시도' 항상 이름은 같아도 옥타브처럼 올려. 귀 달린 물고긴 내가 물장구쳐도 몰려.

1
2011-01-24 20:24:49

피쳐링이 다 잡아먹었네...

1
2011-01-24 20:31:29

다잘하시네

1
2011-01-24 21:44:53

u1님이랑 skezi님 노무노무좋아횽^~^

1
2011-01-24 21:49:13

추천이게 뭔짓거리지 비추가 이리 먹을곡이라고요 이게?

1
2011-01-24 21:51:29

유일님 시도 참 멋있습니다

1
2011-01-24 22:04:18

gooooooooood

1
2011-01-24 23:25:52

gooooooooooooooooood guswls7352@naver.com 비트좀 보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1
2011-01-25 00:40:56

으으 기계음..만 뺐으면.. 개인의 취향이긴 하지만 요새들어 기계음은 진절머리칠정도로 거부감이드네여..그래도 ㅊㅊ...

1
2011-01-25 01:39:42

유일님 정말 볼떄마다 느시는거같네요 ㅊㅊㅊ

1
2011-01-25 01:50:12

장난없네요ㅋㅋㅋㅋ 근데 진짜 비추천이 왜이리 많나여??????????

1
2011-01-25 02:33:13

유일님 되게신선하네요 ...스케치님 개쩝니다 진짜 들을때마다 느낍니다 가사건 플로우ㄷ건 톤이건 진짜 흠잡을데가 없는것같애요 스케치님곡 항상 듣습니다 가사가진짜 ㅠㅠ그 펀치라인들은 대체 어디서 나오는건지 ...추천 !

1
2011-01-25 03:20:21

진짜 이 곡에서 스케치는 도끼건 더큐건 안부러울듯.

1
2011-01-25 08:55:30

스케치님 좋네요.

1
2011-01-25 11:10:15

스케치님만 좀 쌘듯..

1
2011-01-25 11:11:47

유일님한테 매드클라운이살짝보였는데 아닌가?ㅎ

1
2011-01-25 11:12:48

와ㅡㅡ스케지 진짜 개쩐다ㅋㅋㅋㅋㅋ 그냥 듣고 좋다고만 했는데ㅋㅋ댓글달게 만드네

1
2011-01-25 11:22:19

breake -> break 잘듣고갑니다

1
2011-01-25 12:30:31

유일님한ㅌ테 한국90년대초반힙합이 좀 묻어있는느낌을받음 근데 스케지는 진짜잘하네요

1
2011-01-25 12:36:48

스케지님처음들었는데정말잘하시네요;

1
2011-01-25 12:39:07

전체적으로는 좋은데 왠짐 좀 심심해요~ 2% 부족하달까~~??

1
2011-01-25 12:55:09

옛날에 출사표에선 낙천님이 돋보였는데 지금은 좀 실망이네요 근데 내 실력을 소화못할 네 입버릇은 '배아퍼'. ; 스케치님 쩌네여

1
2011-01-25 15:12:19

skezi님 flow개간지

1
2011-01-25 16:29:31

이분들하고 랩퍼들의 차이가 뭐지?

1
2011-01-25 16:48:54

Terrible 내 존재는 네게있어 Terrible. 이 멜로디 존나 유치하지 않냐? ㅋㅋ 가사도 세련되지 못하고 ㅋㅋㅋ 아마추어치곤 존나 잘하네

1
2011-01-25 18:37:39

1그렇긴한대 일단 훅 볼륨조정부터; 믹싱도 좀 제대로해야할 것 같고 유일님 스탈 신선하다고하는데 저번 곡 부터 스케치님 따라가는것같고 만약 부정한다면 좀 빠른 스케치 같음. 스케치님은 좀 더 지르는 발성으로 바뀌신건가?.. 곡은 좋네여

1
2011-01-25 18:40:47

Terrible

1
2011-01-25 20:55:47

기다리고있었다..!!

1
2011-01-25 22:01:09

와 ....오토튠까지 쓰시네 꽤나 조화가 굿

1
2011-01-26 13:23:38

와 짱이에요

1
2011-01-26 14:12:56

스케지님 진짜 어이구.........추천요

1
2011-01-27 01:25:08

이번에 스케치 랩 제대로네

1
2011-01-27 14:44:50

이야 ..

1
2011-01-28 23:01:58

낙천 7점 유일 9점 스케치 2000점

1
2011-01-30 20:44:18

잘들음

1
2011-03-23 18:51:11

음원 보내주실수없나요 ㅠㅠ 너무좋아요 진짜! abyaby1110@naver.com

 
05:38
 
21
1
01:48
 
12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