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seoulboy, Gnu Kelipe - Vampire2(Moon walk) Remix 발매

 
  31
2022-09-24 18:37:20

 

5versense Studio(오버센스 스튜디오)의 지누켈리프(Gnu Kelipe)와 네오서울보이(Neoseoulboy)가 새로운 싱글 Vampire2(moon walk) Remix를 발매했다. 이번 곡은 앞서 6월에 공개된 네오서울보이의 믹스테잎 ‘drownin in da moon’ 타이틀곡인 ‘Vampire2(moonwalk)’를 지누켈리프가 재해석한 곡으로 서 감각적인 프로듀싱과 몽환적인 목소리를 통해 과거로 돌아가려는 화자의 감정을 다룬다.

네오서울보이는 이 곡에 대해 내면의 감정을 들여다보고 곡의 소재를 쓰는걸 좋아한다면서 “짝사랑하던 때의 감정을 가사 속 서사에 자연스럽게 녹이려고 노력했다”라고 했으며 지누켈리프는 네오서울보이의 가사에 깊이 공감하면서 “제가 네오서울보이의 내면속 감정에 잠식되어 깊은 심연에 들어가는 기분이었 습니다”라고 했다.

‘Vampire2(moon walk) Remix’는 9월 24일 오후6시부터 모든 음원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들을 수 있으 며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 게시물은 Y-yo님에 의해 2022-09-30 08:54:26'국내' 게시판으로 부터 이동되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