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개(OKGEH) 정규 앨범 스피닝(SPININN')

 
1
  22
2022-09-29 16:46:29

안녕하세요!! 팀 옥개(OKGEH)입니다. 

총 3개의 싱글을 냈고 28일 정규 앨범 스피닝(SPININN’)을 냈습니다! 

돌고 도는 인생! 인생은 계절과 같이 항상 상황에 따라 심리 상태나 느끼는 것이 항상 다른것 같습니다. 마치 어드벤쳐 영화와 같이 매순간이 설레고 기대도 되지만 때론 불안하고 무언가로 부터 쫒껴 사는 우리 자신을 볼수 있습니다. 

옥개(OKGEH)의 정규 앨범 스피닝(SPININN’)은 20대 중 후반들이 공감할수 있는 노래를 만드려고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차분하고 따뜻한 노래로 위로해주는 노래와 때로는 차분하고 차가운 노래로 공감대를 형성할수있는 노래들을 묶어 만든 앨범입니다. 

옥개(OKGEH)의 옥자를 담당하고 있는 저는(Jasn Purp) 정규 앨범 트랙 중에서 8번 트랙 “식러브(Sick Love)”를 최근 들어 가장 많이 듣고 있습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 떄문인지는 몰라도 식러브(Sick Love)가 지니고 있는 따뜻함이 저를 위로해주는 듯한 노래인것 같아 요즘 가장 많이 듣고 있는 노래입니다!! 

옥개(OKGEH)의 정규 앨범 스피닝(SPININN’)을 시작으로 앞으로 팀 옥개(OKGEH)는 더많은 노래와 다양한 컨텐츠로 찾아뵐 예정입니다! 



8번 트랙 식러브(Sick Love) 

https://soundcloud.com/ofqgwkd8cstb/8-sick-love?in=ofqgwkd8cstb/sets/spinnin


정규 앨범 스피닝(SPININN’)

https://soundcloud.com/ofqgwkd8cstb/sets/spinnin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