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MIC
MC기형아 - 개허세
 
1
55
  22423
2010-05-15 21:14:00

저는 16평 주공아파트에서 부모님, 남동생과 오손도손 삽니다..
가난하지만 힙합음악을 들으면서 나도 언젠간 돈,명예,여자를 가질거라고 다짐했습니다..
이 곡은 제가 돈과명예 여자를 가졌을때의 상황을 상상해보며
지금과는 다른 여유있는 모습과 거만한 모습을 그려보았습니다...
그러나 저는 현제 돈도 없고 인맥이 없어서 명에도 없고
여자친구도 없고 섹스도 안해본 순수남, 아다입니다..



모든 여자가 내게 집중해 니 엄마까지도
재빨리 벗지 브라자와 팬티 내 위에 올라타지 또
내 귀에 속삭이지 오로지 너뿐이라고
그럼 그 썅년 질을 내 좆에서부터 빼내고
주먹으로 존나게 패 왜냐면
난 날 진지하게 대하는 애들 엿먹이는걸 좋아해
그러니 날 너무 믿지마 나는 싸가지가 없어
니가 말보로 태울때 나는 기집애들 말태워
내가 랩 안했다면 그 개년들 나한테 뭐 눈길하나 안주지
내가 마이크를 잡으면
"오와 너두 랩하니? "
그래 랩한다 씨빵년아 멋있냐
자동으로 벌리는 다리 밑으로
혀를 내밀어 보지를 잘근잘근 씹어먹지
걔들 손에 쥐어줘 몇장의 지폐
"오빠 내가 이거밖에 안돼?" 그러나 챙기는 지폐
본론은 이게 아냐 내가 말하고 싶은건
입이 너무 심심해 필요해 씹을 것
난 너를 바라보고 있어
양손에 숟가락과 젓가락을 들고 침흘리고 있어
째려봐~ 날 계속 째려봐
왜 내가 너를 쳐다보니 기분 나빠? 그럼 뱉어봐
열이면 열 전부 마이크를 잡으면
지가 hot하다는 개소리만 뱉지 뭐
하지만 주위를 봐 너빼고 전부 썰렁해 해
찬물은 비빔면에만 끼얹어라 understand?
너는 hot한게 아니야 븅신아
내가 마이크 잡으면 최소한 라면은 끓인다
sick한 것의 차이?
니 랩이 감기라면 내 랩은 AIDS
넌 sick해봤자 고작 몇일 난 everyday
ill한 것의 차이?
일하고 싶은 널 위해 대기시켜놨지 새우잡이배
내 랩은 너의 두 귀를 성감대로 만들지
내가 랩을 시작하면 러시아인들이 술병을 버리고
에스키모인들이 팬티만 입은 채 썬탠오일을 찾지
한 겨울에 에어컨을 팔지
내 커리어는 예비군들처럼 '제대'로 끝나지 않았지
아니 아직 시작도 안했지

85
Comments
1
2010-05-15 21:17: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0-05-15 21:17:54

니 랩이 감기라면 내 랩은 AIDS 넌 sick해봤자 고작 몇일 난 everyday

1
2010-05-15 21:20:11

더럽다 진짜ㅡㅡ

1
2010-05-15 21:23: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0-05-15 21:24:24

진짜 깔끔하게 잘하네

1
2010-05-15 21:24:41

모든곡에 섹스이야기는 들어가는듯ㅋㅋㅋ 닐 노래는 집에 부모님계실때 듣기 좀 뭐함

1
2010-05-15 21:28:50

이런게 먹히는거군

1
2010-05-15 21:33:28

역시 MC기형아님... ^^ 본인만의 스타일이 확고한것 같아서 좋네요.

1
2010-05-15 21:34:52

ㅜㅜ

1
2010-05-15 21:35:10

째려봐~ 날 계속 째려봐 왜 내가 너를 쳐다보니 기분 나빠? 그럼 뱉어봐 열이면 열 전부 마이크를 잡으면 지가 hot하다는 개소리만 뱉지 뭐 하지만 주위를 봐 너빼고 전부 썰렁해 해 찬물은 비빔면에만 끼얹어라 understand? 너는 hot한게 아니야 븅신아 내가 마이크 잡으면 최소한 라면은 끓인다 sick한 것의 차이? 니 랩이 감기라면 내 랩은 AIDS 넌 sick해봤자 고작 몇일 난 everyday ill한 것의 차이? 일하고 싶은 널 위해 대기시켜놨지 새우잡이배 내 랩은 너의 두 귀를 성감대로 만들지 내가 랩을 시작하면 러시아인들이 술병을 버리고 에스키모인들이 팬티만 입은 채 썬탠오일을 찾지 한 겨울에 에어컨을 팔지 내 커리어는 예비군들처럼 '제대'로 끝나지 않았지 아니 아직 시작도 안했지 오 여기서부터 어느정도 제대로 하시네여^ㅎ^

1
2010-05-15 21:43:15

ㅋㅋㅋㅋ아오 랩 맛깔라네 ㅋㅋㅋㅋ

1
2010-05-15 22:11:05

mc기형아님 당신은 장담하는데 절~대로 힙합으로 부와 명예를 얻을수없는 사람입니다. 다른걸로 원하시는 부와 명예를 얻으시고 딸치면서 사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그럼 그 썅년 질을 내 좆에서부터 빼내고" "혀를 내밀어 보지를 잘근잘근 씹어먹지" 가난한 형편에서 당신 키우시는 어머님이 아들이 이런 가사나 씨부리는줄압니까? 걍 당신이 글쓰는거 첨부터 다 허세고 사람들 낚고 나같은사람도 낚아서 이런욕처먹어볼라고 이런거 즐기는거 아는데.. 이 씨발 변태새끼야 너같은새끼가 커서 김길태되고 조두순되고 강호순 되는거 다 씨발놈아 키보드앞에서 마이크앞에서만시발 본토허슬러고 실제로보면 가사랑 너랑 매치안될 좆밥오징어 같을 병신 씨발놈아 라고 이곡을 뒤에서 듣던 제 동생이 그러네요. 아무튼 정말 센스하나만큼은 좋습니다 뒷부분에선 어느정도 감탄한 라인도 있습니다. 하지만 곡에서 10개가 좋아도 하나가 개같이 구리면 그곡은 개구린겁니다. mc기형아개구리로 닉넴교체도좋을듯.. 아무튼 정말 좆같은곡 잘들었습니다^^ (좆은소중한것이니까요.)

1
2010-05-15 22:15:27

기형아 형아 슬슬 추천수 조작 시작해야징? ^^^ㅋㅋ

1
2010-05-15 22:15:43

가사가 미국에서 먹히실거같은데 한국은 욕만먹을듯

1
2010-05-15 22:26:44

정말잘한다고생각하는데 ㅡㅡ

1
2010-05-15 22:29:14

존나고수야 ㅡㅡ추천 진짜 이분 5달전에를 봤어야함 풍악을올려라~ 이럴떈 뭐야 이렇게햇는데 뭐지도데체 가사에서 풍기는 에미넴의향기도 전 좋음

1
2010-05-15 22:29:47

알고보니 동평이같은 막귀들이 추천하는거였군

1
2010-05-15 22:33:35

11 에미넴한테 썅욕하지마세여.. 에미넴 향기가난다니요.. 에미넴한테 좆구린 향기따윈 안나요^^

1
2010-05-15 22:44:20

기형아님 저 님 졸라 팬 재수생인데 님 노래 듣는 재미로 사네요 ㅋ

1
2010-05-15 22:46:02

11 입좀 다물어요

1
2010-05-15 22:46:40

111 누가보면 졸라 본토에서 쳐살다와서 아 한국힙합 졸라 병신이야 이러는거랑 뭐가 달라 ㅋ

1
2010-05-15 23:03:35

니 랩이 감기라면 내 랩은 AIDS 넌 sick해봤자 고작 몇일 난 everyday 내 커리어는 예비군들처럼 '제대'로 끝나지 않았지 오 굿..ㅋ

1
2010-05-15 23:38:23

가사센스는좋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것도 보다보면 좋은것도 하나씩 뱉어주시던데요뭐; 여태 하나지만요 뭐ㅋㅋ

1
2010-05-15 23:41:01

첫문단에 싸지른 자기소개드립까지만 봐도 더럽다 혹시 물어본사람??

1
2010-05-15 23:41:10

11 미국에서 10년 넘게 살았으니 쳐살다온건 맞는데 단 한번도 한국힙합 졸라병신이라는 생각 해본적도, 언급한적도 없습니다. 위에 기형아곡에서 에미넴 냄새가 난대서 기형아님한테 에미넴 냄새가 난다는게 에미넴 욕하는거라하 비꼬았을뿐이죠 기형아 = 한국힙합 인가요?ㅎㅎ 재수생 이시라는데 언어영역 조금 고생하시겠습니다. 그리고 재수생이 공부하며 살아야지 기형아 곡 듣는 재미로 살면안되죠 왜여기서 이러고 계십니까! 삽자루나 김기훈 인강 한강이라도 더들으셔야죠! 기형아 곡 듣다가 기형아됩니다 공부하십쇼 재수생정희님 화팅요^^

1
2010-05-15 23:42:21

그리고 김형자님 너무 좀 보기안좋네요 다 주관적인 생각인데 혼자만의 생각으로 답을 객관적으로 보시네요. 적당한 피드백은 지켜봐도 기형아 = 한국힙합

1
2010-05-15 23:44:07

저도 댓글보면서 하나하나 댓글달기도 귀찮은데 곡에서 10개가 좋아도 하나가 개같이 구리면 그 곡은 아쉬운거죠

1
2010-05-15 23:46:01

괜춘해요 이따끔 재밌기도 하고, 근데 정말 잘한다 압도적으로 잘한다 이런 말 나오면 갸웃거릴 뿐이지 ㅋㅋㅋ

1
2010-05-15 23:49:56

그래도 너무 안좋은 말은 저도 듣기가 거북하고 겁나네요. 기형아님 게시물을 클릭하고 ESC누르고 소리줄이고 듣습니다. 저희 집은 방음이 잘 안되거든요. 그냥 괜춘한곡 하나 제대로 뽑아주시면 좋을꺼같은데 저번에 하나뽑으신걸로 기억하는데 삭제해서; 계속 이런곡으로 올리시면 지루하고 재미없고 식상하고 더럽기만해집니다. 그래서 더더럽게 하면 사람들 다 떨어져나갑니다. 가사도 수준급인데 어떤분인지 예상이 안가네요. 그냥 더러운 가사연습하고 랩했으면 요정도까진 안오셨을꺼같은데..흠.....;;

1
2010-05-15 23:51:12

괜찮지 않나?? 맨날 똑같은 다른노래들 보다 훨 낳은듯? 실력도 가사도 센스잇구만

1
2010-05-15 23:52:22

김형자님 ㅋ 웃기시네요 ㅎ 아 그리고 하나만 알아두세요 ㅎ 공부는 양이 아니고 질입니다 ㅎ 얼마나 많이했냐가 아니고 어떤 문제를 어떻게 풀었냐입니다 ㅎ 기출문제만 졸라게 풀면 뭐합니까 ㅋ 틀려도 그게 왜 오답인지도 모르고 아 뭐야 이거 그냥 실수야 실수 ㅎ 이러고 넘어가면 그냥 그건 공부하는게 아니고 볍신입니다 ㅎ / 그리고 요즘 시대에 누가 명성만 듣고 인강듣습니까 ? 다 자기에 맞는선생님이 있는데 ㅎ 그리고 자기에게 맞지안는다고 모두에게 안 맞는거라고 판단하지마세요 ㅎ

1
2010-05-15 23:55:34

그리고 제가 사용한건 비유 입니다 ㅎ 아 미국살다와서 비유가 무슨뜻인지 모를려나 ? metaphor요 ㅎ 아 그리고 님은 일단 난독증부터좀 치료하셔야겠네요 ㅎ

1
2010-05-15 23:56:04

11 얘 노래 맨날 똑같은데 뭔 개소리임 JA앨범 자켓 옆에 달고 헛소리하면 되요 안되요?

1
2010-05-15 23:58:02

11 제가 대놓고 비꼬는 말투로 글을 적어서 보기 안좋은건 인정합니다. 제가 기형아 = 한국힙합 인가요? 라고한것은 저는 기형아를 비꽜을뿐이지 한국힙합을 폄하하거나 깍아내린적이 전혀없는데 그런말이 나오는게 어이가 없어서 기형아가 한국힙합이냐고 한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말씀드린 한국힙합이 한국말로한 힙합이냐 아니냐를 따지고 든게 아니지 않습니까.. 제가 기형아가 한국말로 랩을했다고 못한다고 허접이라고 까는게 아니지 않습니까. 제가 문맥파악을 뭘 못한건가요..? 10개가 좋아도 하나가 개같이 구리면이라고했습니다. 그냥 구린게아니고 '개같이'구리면 그리고 그 말은 말장난 하듯 비꼬기위해 던진말인데 그렇게 따지시니 할말은없습니다 더 글쓰면 화만 돋구겠네요 글더이상안쓰겠습니다. 이글보고 기분나쁘시다면 사과드리구요 더 말씀하시고싶으시다면 쪽지로주세요

1
2010-05-15 23:58:19

맨날 똑같은 다른노래들이라니;; 호불호 상관 없이 왜 괜히 다른 분들이 기분 나빠할 말이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1
2010-05-15 23:58:56

와 엄청난 리젠이다

1
2010-05-16 00:22:54

ㅋㅋㅋㅋㅋㅋ기형아 버닝중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곡도 댓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형아혹시 김좆킨가욬ㅋ김좆키 보이스웨어 버리고 본인목소리로 이제 한다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 센스에 이정도 스케일이면 김좆킨데딱ㅋㅋㅋㅋㅋㅋㅋ

1
2010-05-16 01:02:02

더러움

1
2010-05-16 10:20:13

잘하는 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같은 곡 잘 들었습니다 칭찬임 MC기형아가 김좆키라는데 옆집 중딩 좃털을 걸겠습니다

1
2010-05-16 10:20:50

내가 랩 안했다면 그 개년들 나한테 뭐 눈길하나 안주지 내가 마이크를 잡으면 "오와 너두 랩하니? " 그래 랩한다 씨빵년아 멋있냐 자동으로 벌리는 다리 밑으로 혀를 내밀어 보지를 잘근잘근 씹어먹지 걔들 손에 쥐어줘 몇장의 지폐 "오빠 내가 이거밖에 안돼?" 그러나 챙기는 지폐 이 부분이 대박

1
2010-05-16 10:58:37

안파견 아님?? ㅋㅋ

1
2010-05-16 11:50:26

아니 가사더럽다고 욕할게 아니고 그냥 랩도 못하는데? 가사 약간 센스있는 부분은 있지만 그닥..

1
2010-05-16 12:13:43

나랑같은곳에 사네

1
2010-05-16 12:36:45

1
2010-05-16 13:00:19

한국힙합이 있기나 하냐??? 그건 한국에서만 통하는 언어 아닌가? ㅋㅋ 힙합는 두가지로 분류한다 본토미국힙합과 본토힙합이 아닌힙합 니들말대로라면 중국힙합 몽골힙합 필리핀힙합 다있겠다? 응?

1
2010-05-16 17:01:51

님 센스를 좋은곳에쓰면 안댐? 난 누가 어떻든 좋은건 인정함 주제를 거지같은거로 잡지않으면 괜춘을것같은뎀

1
2010-05-16 17:55:53

사람들의 심리 : 론리 아이슬랜드는 외국어로 랩하니깐 개성있다. 기형아는 한국찌질이 근대 내가듣기엔 기형아가 한수위

1
2010-05-16 18:21:58

김형자님 님이 말 잘못한거에요 +1

1
2010-05-16 18:46:10

..허세?

1
2010-05-16 19:12:54

111 론리 아이슬랜드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0-05-16 19:32:30

요샌 별로 힙플 자녹게에 들어오고 싶지 않네요 이걸 뭐 곡이라고 댓글로 싸우고들 난리인지

1
2010-05-16 19:37:14

잘하는 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같은 곡 잘 들었습니다 칭찬임 MC기형아가 김좆키라는데 옆집 중딩 좃털을 걸겠습니다 (2) 근데진짜요세가사진정성없는애들이왜이많지.

1
2010-05-16 20:24:46

기형아=김좆키 of김콤비 설을 제시하겠듬

WR
1
2010-05-16 20:43:19

저는 김좃키가 아니에요~

1
2010-05-16 20:50:40

제가 수능끝나고나서 부터 자녹게에 올려야겠어요 이곡 듣고 잘한다고하네요 ㅋ 자녹게 물이 요즘 안좋나봐여

1
2010-05-16 20:55:12

괜춘한데, 괜춘한건 맞는데 진짜 잘하네 무지 잘하네라는건 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부터 느끼는건데 뭔가 '병맛'컨셉을 밀고 나가는 사람이 있으면 죤내 까이기도 하는 대신 옹호자들은 왠지 모르게 눈높이를 낮춰서 평가해줌

1
2010-05-16 22:47:27

ㅋㅋ.. 요즘참 자녹게좀아닌듯..

1
2010-05-16 23:05:52

김좆키구만

1
2010-05-16 23:08:14

근데 참 가사 더럽게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잘 쓰는데 내용이 너무 드럽네 자제 좀 해줬으면

1
2010-05-17 00:05: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게 무슨 추천수가

1
2010-05-17 01:40:50

아 얘 김좆키라는 확신이 드는 이유가 작사스타일이 딱(내용이 아니라 리듬적인 면에서) 정형화되어 있지가 않고 걍 막 쓰는 스타일인 거 같애 막 써놓고 뱉으면서 짜른 거 같음 그건 바로 보이스웨어 시절 작사 습관이겠지 ㅋ

1
2010-05-17 01:41:39

랩톤이나 발성, 믹싱 등등에 집중하시는 호영님이 보시면 개쓰래기일 곡 하지만 나한텐 재밌음^^ 잘한다 짝짝짝 좆키야 빨리 앨범내라

1
2010-05-17 02:27:42

김좆키인지아닌지 확실하지도않구만 앞서가지마셈 님이 에릭인가여

1
2010-05-17 11:00:56

수퍼맨 듣는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

1
2010-05-17 19:18:44

랩은 괜찮게 잘하는데 대체 이런 가사를 왜쓰시는지ㅡㅡ 제발 다른 이름 다른 주제로 곡올리세요

1
2010-05-18 00:19:43

;;;;;;;;;;;;;;;;;;;;;;;;;;;;;;;;;;;

1
2010-05-18 01:12:27

널 이렇게 낳은 니 부모님이 불쌍할뿐

1
2010-05-18 18:50:26

가사가 유치하긴한데 센스하나는 인정합니다. 근데 님 좀 또라이같네요 가사 구성이 이게 뭡니까...

1
2010-05-18 19:18:53

w좋다 내꾸야

1
2010-05-18 19:56:12

끄어어억~,,, 끄뤵에ㅝ엉ㄱ~ 크아아아악 ,, 꿀꺽. 아 ㅡ.ㅡ 더러운소리 싫어 그나저나 이걸 김좆키가 하셨다고 한다면 이가사가.. 어울리긴하네요 과연 김좆키일까아나

1
2010-05-18 19:59:24

내가 마이크를 잡으면 "오와 너두 랩하니? " 그래 랩한다 씨빵년아 멋있냐 여기서 빵 터졌닼ㅋㅋㅋ 난 저분 잘하는건 모르겠는데.. 그렇다고 못하는것도 아니네요

1
2010-05-18 20:51:30

정말 잘들었는데요 더러운소리때문에 진짜 듣지도않고 끌뻔했어요..ㅋㅋㅋㅋㅋ

1
2010-05-18 21:21:26

재밌다.

1
2010-05-18 22:01:18

아 트림 존나욱기네

1
2010-05-18 22:04:35

방음 안되서 옆방 다들렸겠다... 랩은 좋은데 내용이... 차라리 하이킥 보사마 랩을 듣겠다는.

1
2010-05-19 08:34:48

아 트름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음질좀

1
2010-12-25 01:07:38

아니 근데 가사 뭐...비트 좋타고 듣는 어메리카 힙합가사들도 이정도로 적나라한거 많은데 .........자녹게시판에서 이정도로 잘하는사람 처음봄...전 오늘 이분처음알아서 이분곡 다듣고있는 인간이에요

1
2011-03-18 00:0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1-05-31 16:40:55

니가 말보로 태울때 나는 기집애들 말태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1-09-13 07:39:58

오아 너두 랩하니? 그래 랩한다 씨빵년아 멋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2-01-26 23:20:39

좆쿠나

1
2012-01-29 16:34:04

볼륨 높였어? ㅋ꺜꺄아아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2-06-01 14:48:54

jm에 들어간 기형아소식에 기형아 까던 애들의 아가리는 꿀처먹은 벙어리가되지

1
2013-01-03 02:56:33

여기에 댓글로 허세떨던 몇몇놈들은 지금 지 댓글보곤 부끄러워하겟지 ㅋ

1
2013-01-10 11:14: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형아성님 까던 분들은 지금 무슨 생각하고 계실까 ㅋㅋ 계속 상승곡선 타고 계시는

 
16:24
 
16
1
19-09-20
 
18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