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MIC
PNGIN(풍인) - Drug Dealer (Feat. FELIX DA RAIN)
 
1
11
  925
2019-03-20 16:40:14
Drug Dealer 라는 곡입니다.
마약상 컨셉질 이런 유치한 게 아니고 음악을 마약처럼 만들겠다 그런겁니다...ㅋㅋㅋ

피쳐링 도와준 같은 InGenius 크루의 FELIX DA RAIN 수고하셨습니다!

유튜브 구독, 사클 팔로우 및 하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7
Comments
1
2019-03-20 16:47:26

부천 피플 기본기 탄탄하네요 박자도 잘타시고

제 사클도 한번 들러보세요
 | https://m.soundcloud.com/…

WR
1
Updated at 2019-03-20 23:27:08

감사합니다!ㅎㅎ 

1
2019-03-20 16:49:27

잘하시네요! 도입부 좋아용!!

 

제 사클도 한 번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soundcloud.com/…

WR
1
2019-03-20 23:26:14

감사합니다! 사클 들었는데 질투쟁이 라는 곡에서 소름 돋았네요.. 나중에 작업 연락드리고싶어요ㅎㅎ

1
2019-03-20 16:52:09

톤 진짜 귀에 잘박히고 박자 진짜 잘타시네요!!!
괜찮으시면 제 사클도 놀러와주세요!!!

WR
1
2019-03-20 23:27:34

감사합니다! 오토튠 사용이 아주 적절하네요 잘들었습니당

1
2019-03-20 18:34:56

긴말 할 필요없이 특색 있으시고 잘하시네요. 정말 잘 들었습니다. 괜찮으시면 제 사클도 한번 들려주세요!  | https://soundcloud.com/…

WR
1
2019-03-20 23:28:38

감사합니다!! 앞으로 사클 올라오는 곡들 잘 들어보겠습니다~!

1
2019-03-21 23:17:14

????????????????

WR
1
2019-03-23 11:36:25

샤라웃 투 힙시리

1
2019-03-22 20:53:26

굿굿

WR
1
1
2019-03-23 11:37:29

InGenius 들어오고 음악적으로 잘풀리네요..ㅎㅎ 항상감사합니다

1
2019-03-29 17:20:59

풍인님이 잘해서 그런거죠ㅎㅎ

1
2019-03-22 22:56:52

톤이랑 특색 개좋아요

WR
1
2019-03-23 11:37:46

감사합니다!!!

1
2019-03-23 13:08:02

개인적으로 독특해서 신선했어요

https://soundcloud.com/sc3s0cyqbblx 저도 한번들어봐주세요~

WR
1
2019-03-23 21:51:27

감사합니다!

1
2019-03-23 21:29:20

완전 흥나게 하는 곡이네요 잘 들었어요!!

WR
1
Updated at 2019-03-23 21:52:37

곡 좋네요ㅎㅎ 잘들었습니다~ 근데 싱잉하실때 조금더 음정을 정확히 짚으면 더좋을것같아요!

1
2019-03-23 22:09:14

제 원래 톤보다 높아지다 보니까 살짝 어려움이 있네요 ㅠ 감사합니다

1
2019-03-24 00:57:33

 듣자마자 수준차이를 느꼇어요 .....

너무 잘하시네요 ...ㅠㅠ

시간되실때 제 노래도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soundcloud.com/…

WR
1
2019-03-25 00:20:18

네 감사합니다~~ㅎㅎ

1
1
2019-03-27 00:15:13

쌰라웃!

1
1
2019-04-01 16:39:09

PNGIN님곡도 너무 좋고 실력도 출중하시네요. 사클 들어가서 들어봤는데 The sweetest 이 노래도 엄청 좋네요. 사클에 곡 많이 올려주시고 꾸준히 활동해주세요. 너무 좋습니다bbbbb

WR
1
Updated at 2019-04-01 16:40:57

ㅎㅎㅎㅎㅎ핳

1
2019-04-13 22:44:11

더이상 말할 필요도 없이 항상 믿고 듣고있습니다!

WR
1
2019-04-14 00:45:21

아구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00:20
 
14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