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MIC
정말빡빡센트랙으로 올려봅니다! prod by whyyouloveme 입니다!
 
1
6
  437
Updated at 2019-02-27 22:59:50

 

안녕하세요!

whyyouloveme 입니다! 

 

저희 유투브 채널 구독하시면 

좋은 노래를 더 빨리 들으실 수 있답니다!

 | https://www.youtube.com/…  

 

추천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겟씁니당!!!

 


 Contact information

 

 | https://soundcloud.com/…

 

 | https://www.instagram.com/…

 

 | https://www.youtube.com/…


 

 

 

 

 

 

 

 

10
Comments
1
2019-02-18 19:13:08

 샤우팅 랩 용이네요.....ㄷㄷ 저랑 거리감 있는 비트지만 잘 듣고 갑니다! (음량 조절 필수 비트네요, 아야..) 여기는 제 사클인데 괜찮으시면 한번 들려주세요!  | https://soundcloud.com/…

WR
1
2019-02-18 19:15:37

ㅋㅋㅋㅋ네네네 맞습니다ㅋㅋㅋㅋ 빡세게 랩해도되구요.. ㅎㅎㅎㅎ 

넵!! 사클들어가봤는데 정말 좋네요!! 

1
2019-02-18 19:17:22

과찬이지만 감사합니다. :) 아직 많이 부족해요 ㅜㅜ 

1
2019-02-18 20:47:27

와 .. 느낌 너무 좋네요

1
2019-02-18 20:48:12

추천누르고 갑니다 저도 비트 찍고 있어요 같이 교류 하면 좋을것같습니다~!

WR
1
2019-02-18 21:24:09

감사합니다!! 

같이 교류해요!!!! 

WR
1
2019-02-18 21:23:40

감사합니다..!! 저희 유투브 채널 구독하시면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는걸 들으실 수 있어용!!! 

1
2019-02-19 12:09:14

진짜 빡세네요ㅋㅋ
잘 듣고 갑니다

WR
1
2019-02-19 15:14:58

넵넵ㅋㅋㅋ 빡세용ㅋㅋㅋ 감사합니다!! 

1
2019-03-07 21:36:45

 비트 마음에 드네요!! 같이 작업 해 보고 싶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