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PENMIC
OPENMIC
이제는 여기다가 블랙넛이 글써도 다들 안볼듯
 
1
14
  3118
2019-02-04 01:16:30

먼저 제가 다른분들 들어드리기 시작했습니다. 죽은 오픈마이크를 살려야 또 다른 아티스트가 조금이라도 나오지 않을까요?


51
Comments
WR
1
1
2019-02-04 01:16:54

여러분 서로 들어주면서 합시다

WR
1
2019-02-08 09:22:20

아니 ㅋㅋㅋㅋㅋㅋ 이형 톤이 미쳤는데 웰케 인지도가 없지? 톤이 너무 사기야

1
1
Updated at 2019-02-08 09:42:32

그냥엔지니어지망생인데 심심해서힙플하고잇습니다 하하

1
2
2019-02-04 01:18:33

와우 비트 초이스 매우 so dope 한 분위기에 텐타시온 느낌이 물씬 드네여 비트 쿵짝 너무좋고요 에이 취향저격에 초반 싱잉 너무미쳤구요 가사는 뭐 말안해도 알겠고 당장 미국으로 이사갑시다 

WR
1
2019-02-04 01:22:33

하... 갑시다 미국으로

1
2019-02-04 01:32:27

잘자요 

WR
1
2019-02-04 01:33:50

릴형도요

1
1
2019-02-04 01:31:48

ㅋㅋㅋㅋ극공감

1
1
2019-02-04 02:54:46

글 내용에도 공감가구 음악도 느낌있네요!

잘 들었습니다 ㅎㅎ

WR
1
2019-02-04 08:29:24

고마워요 ㅎㅎ

1
1
2019-02-04 04:01:24

대웅이형 보고있으면 앨범이나 내 

WR
1
2019-02-04 08:30:01

ㅋㅋㅋㅋ 인정요

1
1
2019-02-04 14:16:35

 곡이 되게 좋네요.. 저도 그렇게 하고싶은데 어떻게 곡들을 만져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쨌든 되게 잘들었습니다! 완성도가 높은 곡이네요 !!

글내용도 되게 마음에 와닿네요

 

 

 

 | https://soundcloud.com/…

한번씩 들어주시고 피드백 남겨주시면 정말 감개무량 하겠습니다

 

WR
1
2019-02-04 15:11:04

16 go 잘 들었습니다 꾸준히 업로드 하시면 많이많이 모이겠습니다

1
1
2019-02-04 15:18:36

진짜 너무 공감가는 말이에요 ㅠㅠ 노래도 좋네요

WR
1
2019-02-04 19:44:41

고마워요 ㅎㅎ

1
1
2019-02-04 23:42:17

제목보고 들어왔는데 노래 느낌 죽이네요 ㄷㄷ 

WR
1
2019-02-05 08:10:31

감사합니다 ㅎㅎ

1
2
2019-02-05 10:41:49

이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WR
1
2019-02-05 15:25:08

고마워요 ㅎㅎ

1
1
2019-02-07 00:15:07

와... 분위기 죽이네요 ㅠㅠㅠㅠ 진짜 멋있어요 잘들었습니다!!
저도 많이 연습해서 이런 완성도 높은 노래 만들고싶네요!


혹시 제 것도 한 번 들어보시고 지적해주실 수 있는지요 ㅠㅠ 잘하고싶습니다!

WR
1
2019-02-07 00:37:30

오 ㅎㅎ 아니 지적할거는 전혀 없고요 진짜 스타일이 재밌으시고 유니크해서 홍보랑 꾸준함만 있으시면 앞으로 힙합씬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지 않으실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ㅎㅎ

1
1
2019-02-07 11:15:31

헉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ㅠㅠ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1
1
2019-02-07 03:04:23

글 내용 너무 공감가요 1분 20 - 30초 쯤 타이트하게 하시는 부분 특히 좋게들었어요 톤도 좋으시네요!! 제 것도 들어보시고 피드백도 어떤 코멘트도 좋습니다!

 

WR
1
2019-02-07 08:30:57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맘에 드네요. 외국 감성 잘 들었습니다!!

1
2019-02-07 18:06:45

저두 피드백좀 부탁드립니다 랩 잘들었습니다

WR
1
2019-02-08 00:21:15

분위기를 잘 잡으셨네요 ㅎㅎ 무슨 감정을 느끼시는지 제가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
2019-02-08 20:38:31

한국힙합 기릿

WR
1
2019-02-08 22:52:22

멈블인거 같은데 가사가 다들리네요 ㄷㄷ 사회 비판을 담으신거 같은데 공감이 되고 좋네요 잘 들었습니다 ㅎㅎ

1
2019-02-08 23:30:53

감사합니다 !!!

 

1
2019-02-09 10:55:40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WR
1
1
2019-02-10 00:28:58

플로우가 되게 재밌으시고 진짜 목소리가 유니크하세네요 ㅎㅎ 잘 들었습니다

1
2019-02-12 14:36:20

랩독학 겨우 두달밖에 안됬는데 과찬입니다 ㅠㅠ

1
2019-02-09 12:56:05

 목소리 톤, 분위기가 대박이네요

WR
1
2019-02-10 00:29:13

좋게 들어줘서 고마워요 ㅎㅎ

1
2019-02-09 13:32:41

잘들었습니다 실력이 정말 좋으시네요!! 톤이랑 가사 다 좋은거 같아요 제 곡도 한번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WR
1
2019-02-10 00:31:15

와 혹시 보컬을 배우신 분인가요? 진짜 멜로디도 좋고딜리버리도 좋으시네요 그리고 바이브레이션도 되게 좋고 잘 들었습니다 ㅎㅎ

1
2019-02-09 20:16:36

 곡 느낌이 너무 너무 좋아요ㅠㅠ 혹시 제것도 들어봐주시고 괜찮으시다면 작업 갗이 해볼 수 있을까요??

 | https://soundcloud.com/…

WR
1
2019-02-10 00:32:29

Lmdt님은 진짜 제가 좋아하는 감성을 가지고 계시군요 ㅎㅎ 다음번에 같이 해보면 진짜 좋을거 같아요

1
2019-02-10 10:00:41

우왁ㅋㅋㅋ감사해용 사클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1
Updated at 2019-02-10 13:22:18

 곡이 섹시하네요 너무 좋아요 ~ 잘들었습니다

 

    제것도 한번 들어주세요~

WR
1
2019-02-10 13:42:02

와... 감성이 좋으신 분들이 진짜 많은가봐요 ㅠㅠ 진짜 좋아요 멜로디를 진짜 잘짜시네요 ㅎㅎ

1
Updated at 2019-02-11 00:55:25

괜찮으시다면 나중에 같이 작업할 수 있을까요 !!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1
2019-02-10 21:33:03

 노래 분위기 개쩌는데요,, 상어입 만들게 하시네요 호우 

초반에는 그 그루비룸 앨범에 신도시인가? 

거기 식케이 느낌 났었는데 지나갈 수록 아주 그냥 분위기가 압도합니다잉

노래를 굉장히 못하지만 올려봅니다 피드백 부탁드려요

WR
1
2019-02-11 07:09:08

Klocx님도 싱잉랩 하시는데 되게 좋게 잘 들었습니다
박자감이 상당하시네요 가사처럼 앞으로 잘 되실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곡 이었습니다 진짜 잘 들었어요 ㅎㅎ

1
2019-02-11 16:45:17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2019-02-10 23:49:47

노래 잘들었습니다 :) 제 노래도 남기고 가볼게요!

WR
1
1
2019-02-11 07:13:44

남겨가 주셔서 진짜 감사해요 너무 좋아요 중저음이신거 같은데 오토튠 들어가서 그런지 간지가 납니다 ㅎㅎ 진짜 잘들었습니다

1
Updated at 2019-02-17 21:59:15

 엄청돕하네요,

톤사용이나 박자타시는거나 구렁이같습니다.

시간되신다면 제것도 들어봐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