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MIC
건드릭라마 X 이센스윙스 - 갓정은
 
1
14
  1097
Updated at 2018-02-14 00:49:31

 

 

61motherfuckers 크루 의 7번 째 새 멤버 '건드릭라마' 와 창단멤버 '이센스윙스'의 콜라보 곡 '갓정은' 입니다. 힙합독재자가 되겠다는 큰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

 

건드릭라마

i'm god of my world rule over the world

나는 좀 생각이 다르지 너네와 머리속안에 있는 무기를꺼내와

i'm god of my world rule over the world

나는 좀 생각이 다르지 너네와 머리속안에 있는 무기를꺼내와

 

약하지않아 코데인 필요하지않아 카페인

또 밤을 새지 올나잇 해가 뜰떄면 굿나잇

자의식과 초의식의 경계 모호해진 하루의 경계

진부한 꼰대들을 경계 잔소리꺼져 니새끼나잘해

 

내면의 뒤틀린 시공간 깊은곳 의식의 공간

넌 보이는 것 만 보지 노력해 또다른 개안

내친구들을 불러 모아 하나의 자아로 수축

의식의 에너지를 모아 의식의 세계를 구축

 

왜 떳떳하지 못해 우 너의 생각들에 우

넌 눈치만 보지 어 넌 못하지 생각 어

난 다른걸 보지 음 또 남다른생각 음

나는 떳떳하지 야 나의 생각들에 야

 

난 매일이 플레이 하드 모든곳이 플레이그라운드

일이고 나에겐 놀이지 쌓여만 가는 내 날리지

오늘도 넌 프레이하드 매일같이 워크하는

배를 채우기만 할뿐 누구를 위해 흘려 너의 피와땀

 

i'm god of my world rule over the world

나는 좀 생각이 다르지 너네와 머리속안에 있는 무기를꺼내와

i'm god of my world rule over the world

나는 좀 생각이 다르지 너네와 머리속안에 있는 무기를꺼내와

 

이센스윙스

 

내 장래희망은 김정은 된 다음에 너네 목 다 따버리기

내가 배고플 때는 안가리는 식성 돼지새끼들 다 먹어버리기

이건 핫댐보이 flow

민짜 아다 flow

내 얘긴 아니고 ()

니 얘긴 맞을걸 ()

어그로 꾼 아니면 일베충

래퍼도 아니지만 존나게 받는 오(5)

뒤지기 싫어 여기서 (4)를 빼고나면 남은 것으로 다가 존나게 ill(1)

개처럼 까다가도 개처럼 빨지

미개한 너네들의 취향은 garbage

이거 듣고 부들부들 해 ()

나를 보고 수군수군 대 ()

존나게 시끄러 귀가 또 간지러

총소리에 멀어버린 내 왼쪽 귀가

난 이름부터가 카피 푸씨캣 , 쥐새끼들 잡아먹는거 참 뿌듯해

난 나잇값 못하지 ()

그래서 장수하지 ()

너네들 장례식에 ()

육개장 털어야지 ()

우리 크루 어만튀가 아다 뗄 때까지

젊은채로 유지 해서 영화 찍어야지

주연, 감독도 다 내가해 , 홍대 바닥 봉만대

032에서 02로 다시 02에서 032

왔다 갔다 fucking 발리 볼

I dont need a fucking 오나홀

 

(중간에 씹었엉~) 

 

*

랩 - 건드릭 라마 ( | https://soundcloud.com/… )

   - 이센스윙스 ( | https://soundcloud.com/… )

 

믹싱 - 고요 ( | https://soundcloud.com/… )

 

비트 - 익명의 기부자

13
Comments
1
2018-02-14 00:33:15

따봉오지게박고감니다 잘들었어오

WR
1
2018-02-14 00:46:48

감사합니다.

1
2018-02-14 00:41:40

 훅 에진다

WR
1
1
2018-02-14 00:47:05

'건드릭 라마' 많은 기대 바랍니다.

1
2018-02-14 01:13:56

....? ㄹㅇ루 잘하자너

1
2018-02-14 03:52:41

오오.....
이 노랜 역사군요....

1
2018-02-14 04:21:32

힙플아이디가 두개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이득 

1
2018-02-14 04:23:55

추천왜못함? 

1
2018-02-14 14:48:15

아다플로우 대앰~ 찌익 찌익 찌익~

1
2018-02-14 17:15:34

아 이거 진짜 저 지하철에서 오줌지려씀미다

1
Updated at 2018-02-15 19:03:23

 ㅎㄷㄷ........

1
2018-02-19 11:11:26

제 비트 들어봐주시겠어요? 맘에들어하실꺼같은데!

다 무료비트 이니까 맘에 드시는거 하나 골라서 잡수셔요

물론 상업적 x 

 | https://soundcloud.com/…

1
2018-03-09 02:47:42

명곡이다 

 
18-06-18
 
34
1
18-06-18
 
9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