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MIC
(신나고 펑키한 퓨처 비트) Youtz! - PLANT
 
1
37
  1396
Updated at 2017-11-18 04:25:33

 

추천 눌러주시면 공유해드립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9
Comments
1
2017-11-18 04:16:34

와.. 정말 좋네요. 추천했어요 rlawjdgk24@naver.com 공유 부탁드려요

1
2017-11-18 05:43:29

arteon5532@naver.com 비트 부탁드립니다.

1
2017-11-18 12:41:29

와우... 너무좋네요

1
2017-11-18 13:39:21

 parkkser@naver.com으로 보내주실 수 있나요?

1
Updated at 2017-11-18 14:13:23

duddmkim2625@gmail.com 부탁드립니다! 너무 좋아요

1
2017-11-18 16:33:49

너무 좋아여 sungmin3566@naver.com 부탁드려요!!

1
2017-11-18 17:41:30

추천누르고갑니다

1
2017-11-18 18:37:27

와.. 너무 좋네요! 닥추했어요!! qqaz765@naver.com 공유 부탁드려요!!

1
Updated at 2017-11-18 22:01:28

느낌 무지하게 좋아요!                  jawon0611@naver.com으로 부탁드릴꼐요!

추천했습니다~

WR
1
2017-11-18 22:05:47

 위에분들 다 보내드렸습니다.

1
2017-11-18 23:04:00

와 진짜 좋네요..! 굿..

1
2017-11-19 00:08:59

통통 튀는 기분이에요!!!
귀여운 비트 같아용 ㅋㅋㅋㅋ
tkdcn1010@naver.com 비트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비트 감사합니다!!

1
2017-11-19 16:14:56

hwyoo123@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1
2017-11-19 23:03:14

와 비트 너무 좋아요
작업해보고 싶은데 비트 보내주실 수 있나요?
추천눌렀습니다!
dnwls627@naver.com

1
2017-11-20 16:31:11

추천 눌렀습니다!
wook970409@naver.com 부탁드랴요 ㅜ

1
2017-11-20 17:55:05

와 비트 장난없네요 추천 눌러드렸습니다. ㅠㅠ

ecosking57@gmail.com 부탁드리겟습니다.

 

1
2017-11-20 18:25:52

upla@naver.com

비트가..ㄷㄷㄷ 돈 받고 파시는 건줄...작업해보고싶습니다

WR
1
2017-11-20 18:58:49

 위에분들 다 보내드렸습니다.

1
2017-11-20 19:18:24

잘들었습니다 !!

jep0404@naver.com 로 보내주실수있나요?

1
2017-11-20 23:04:06

비트진짜 너무너무 좋은데요 하.... 15111115@naver.com 줄서봅니다! ㅎㅎ

1
2017-11-21 21:49:50

와 쩌네요!! tmdwh159@gmail.com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7-11-21 22:11:33

비트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jws552@naver.com

1
2017-11-21 23:23:30

 14young0973@naver.com

찾던 스타일이여서 메일남깁니다!

1
2017-11-22 00:32:28

추천눌렀어요! qkq4792@daum.net 부탁합니다!

1
2017-11-22 11:17:22

추천했어요!보내주세요~~
sungmin9903@naver.com

1
Updated at 2017-11-27 22:27:42

qkrrjsdn915@naver.com 죄송합니다... 제가 이메일만 적어 놨었네요... 추천도 눌렀고 비트가 너무 좋아서 작업 한 번 해보려구 했습니다!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7-11-22 19:02:57

정말 좋네요.. isleek@naver.com 공유 부탁드립니다!

1
2017-11-22 19:58:02

 ohshope@naver.com 줄서봅니다!! 추천눌러써요

1
2017-11-22 23:57:23

와 비트 너무 신나요 bamboo3507@naver.com 부탁드립니다! 비트 너무 좋네요

1
2017-11-23 15:06:09

너무좋게 잘들었습니다!!

sunwoo3617@naver.com 부탁드립니다!! 비트너무좋아요

1
2017-11-23 15:26:18

너무 좋은데요 ㅋㅋㅋㅋㅋ 

limbs680@naver.com 

보내주시면 맛깔나게 랩해 두겠습니닷!

1
2017-11-24 02:04:14

와 대박이네요 ymg7369@naver.com으로 보내 주실수 있나요 ㅠㅠㅠ너무좋네요

1
2017-11-24 14:18:27

잘들었습니다! 정말 좋아요 ㅠㅠㅠ Loomboy22@naver.co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7-11-24 22:08:55

5초만 듣고 바로 추천 눌렀습니다. 너무 좋아요ㅎㅎㅎ 이 비트에 한 번 작업해보고 싶은데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banghd00@naver.com입니다.

1
2017-11-26 13:53:34

jihoonkang2021@gmail.com 비트 부탁드릴게요! 너무 좋아요ㅠㅠ

1
2017-11-26 23:03:25

 잘들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좋네요 크

1
2017-11-27 13:51:51

비트 장난아니게 좋네요 추천해드렸습니다!! 작업해보고싶습니다 

ohs9171@naver.com 부탁드립니다! 꼭이요 ㅎㅎ

1
2017-11-28 23:56:38

 비트가.... 너무 사기적으로 좋습니다 

qudtlr8493@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7-11-29 22:23:53

tbxmdkdl@naver.com 너무 좋네요! 추천박고 기다려봅니다!

1
2017-12-01 15:41:54

와 퀄리티 진짜 장난아니네요.... 댓글이 저절로 나옵니다

혹시 오디션 같은곳이나 비상업적으로 써도될까요??

whdans9668@naver.com

1
2017-12-03 20:26:44

와 너무좋아요..! 추천박아요 가능하다면 

kimjun2se@naver.com

1
2017-12-04 22:22:47

cjm9905@naver.com
비트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제발 부탁드려여

1
2017-12-05 00:10:24

terry3211@naver.com

비트의 마법사..

1
2017-12-05 20:43:03

잘들었습니다. 정말 정말 찾던 느낌의 비트에요

첫 작업물 비트로 사용하고 싶네요. 부탁드리겠습니다!

yongshox@naver.com

1
2017-12-06 00:39:47

비트 너무너무 잘들었습니다 ㅠㅜㅠㅠ 이걸 왜 이제 들었나 후회될 정도네요 추천눌렀구요 

citeria@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정말 멋진 작업물로 만들어서 들려드리고 싶어요

꼭 좀 부탁드려요!

1
2017-12-08 16:15:22

 yho_kim@naver.com

 

저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비트너무좋아요!!

1
2017-12-10 15:13:40

ffreek@naver.com 부탁드립립니다! 모찌한비트군요

1
2017-12-10 15:16:35

jihoon0106@naver.com   비트에 작업해보고싶습 니다!

부탁드려요..ㅎㅎㅎ

1
2017-12-12 16:00:41

비트 너무 잘들었습니다

kid2k-chlghdwns@naver.com

부탁드리비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