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자신이 만든 곡을 무료로 다른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을 때 한번 들어와보세요!

 
  206
Updated at 2017-03-24 00:38:29
안녕하세요 저는 PlayBack이라는 웹 사이트를 운영할 예정인 Playback J.Y.이라고 합니다.
이야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이렇게 갑자기 홍보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저희가 곧 웹사이트를 정식으로 오픈하는데, 정식 오픈하는데에 필요한 음원을 구하고있어요!

저희가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게시를 해드리구요. 따로 수익을 요하는 것 보단 좋은 취지로 활동하는 중 입니다.

음원 유통사가 하는 것 처럼 따로 금전을 요구하는거 없이 저희는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에 직접 음원을 올려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게시글을 홍보해드려요.

저희들은 혼자 음악을 하는 여러분들을 찾고있습니다. 

자신만의 앨범이 있으신 분이나 음악쪽으로 유명한 분들도 좋지만, 저희는 경제적으로나 환경적으로나 음악을 하고싶지만 

여건이 안되는 분들을 위주로 홍보해드리고있어요. 저희 playback은 음악/예술을 하는 여러분들이 혼자 싸우고 있지 않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꿈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저희 플레이백 사이트도 좋아요 눌러주시면 음원을 올리셨을때 도달 상황, 좋아요 수 바로 확인하실수있으세요!

www.facebook.com/play8ack

www.play8ack.com

http://cafe.naver.com/playback1

https://www.youtube.com/channel/UCb4pEBH8YKy_gU_544FvANw


곡을 보내고 싶으실 때에는 lol1196@naver.com으로 메일 보내주시거나  Playback 페이스북 페이지에게 페이스북 메세지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아직 만들어진지 얼마 안 된 회사지만, 최선을 다해서 여러사람들에게 노래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Comment
WR
2017-03-24 00:38:29

정말 무료로 홍보해주는 곳 맞구요 매크로아닙니다 +_+

 

뮤지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 - Playback J.Y.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