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MIC
Peyman - 자장가 (자작비트)입니다.
 
1
59
  4085
2014-10-14 13:44:58



추천해주시고 이메일적어주시면 보내드립니다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3
Comments
1
2015-01-11 17:34:45

사이트의 운영 정책에 따라 회원님의 게시물을 '자작 녹음' 게시판에서 '자작 비트' 게시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1
2014-10-14 17:38:01

나 보내줘.. 이거 내 취향저격ㄷㄷ 개좋아 뉴에이지 같은 것도 만들어줘 개좋아 이것도 그런건가 암튼 개좋아

1
2014-10-14 17:38:23

yuneunim_@naver.com

1
2014-10-14 19:13:34

좋아요 . diorhomme5@naver.com 줄서봅니다.

1
2014-10-15 10:37:37

비트좋네요! 추천드려요 lnatic186@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0-15 13:39:04

mukingman@naver.com 너무좋네요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4-10-15 13:57:39

우와 좋네요 pgon12@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0-15 15:54:08

rmagur119@naver.com 추천했어용 보내주세요 저도

1
2014-10-15 16:41:21

와 잔잔하곶 좋아요 ㅎㅎ srwhitee@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0-15 16:41:58

cjadmaqkfh@naver.com으로 보내주세여! 좋네요 ㅎ

WR
1
2014-10-15 18:05:54

ㄴ 위에분들 다보내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1
2014-10-15 21:09:03

jjjk03@naver.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잔잔한게 제스타일이에요!

1
2014-10-15 22:30:59

추천드렸습니다 wh9249@naver.com 비트가 마음에드는데 보내주실수있나요 ?

1
2014-10-15 22:33:48

추천 했습니다! 비트 부탁드려요 elnuke11@naver.com

1
2014-10-15 23:19:08

비트개굿 dbrkdals2@Naver.com 부탁드려여ㅛ

1
2014-10-16 10:03:04

진짜 자장가랑 느낌이 잘맞네요 aghdf@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0-16 12:26:43

tkddnr5406@naver.com 부탁드립니다 비트 내취향 ㅋㅋㅋ

1
2014-10-16 17:51:52

좋네여 추천감 wjsrbqhd@naver.com 부탁요

1
2014-10-16 19:43:19

추천눌렀습니다! 진짜 제취향저격이에요 369dmswn@naver.com 꼭보내주세여~

1
2014-10-16 20:18:17

fkxk48@naver.com 부탁드려요

1
2014-10-16 22:23:30

너무 좋네요! tjdalswns777@naver.co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4-10-16 22:37:04

으엌 좋다!! major0404@naver.com부탁드리겠습니다!!!

1
2014-10-17 00:35:24

sh10201020@naver.com부탁드립니다!

WR
1
2014-10-17 12:31:50

ㄴ위에분들 다보내드렸습니다! 추천안해주신분들 추천부탁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1
2014-10-17 13:30:58

dbxorms2@naver.com 부탁드릴깨용 ㅠㅠ

1
2014-10-17 22:14:17

추천했어요ㅋ krlac130@naver.com 부탁드려요~

1
2014-10-17 22:38:35

너무젛아여.....ㅠㅠ졓ㅇ.. takedrama@naver.com 부탁드려요 ㅠㅠㅠ

1
2014-10-18 00:11:02

jjk1646@naver.com 와 취적 사랑해요

1
2014-10-18 14:30:41

너무 취향!!!kgm1430@naver.com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4-10-18 15:17:30

yeonuk_@naver.com 보내주세요 ! 추천드렸습니다

1
2014-10-18 18:32:32

ssuubbii53@naver.com 부탁드립니다 !! 추천드렸어요 ㅎㅎ

1
2014-10-18 20:35:56

sineon99@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0-18 23:05:54

ironboy13@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0-19 01:34:19

rth2443@naver.com 부탁드려요

1
2014-10-19 01:45:05

notice42@naev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0-19 06:07:47

dog3248@naver.com 으로부탁드려요!!

1
2014-10-19 15:08:40

완전좋아요 추천했습니다 ㅎ gkdltpa@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0-19 16:13:27

개취저격ㅠㅠ guswl7301@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0-19 16:24:22

gusals4673@hanmail.net 부탁해요

1
2014-10-19 16:26:32

비트 되게 좋아요! choco970@naver.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1
2014-10-19 18:03:14

비트 정말 좋네요 이런 약간 슬픈비트를 원하고 있었는데 딱 맞네요 ph0917j@naver.com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4-10-19 22:34:29

조용한 비트 너무 좋네요 lyj7861@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0-20 00:36:56

비트 너무 좋아요 wndyd1831@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1
2014-10-20 04:09:50

apbjs@naver.com 비트 공유 부탁드립니다!

1
2014-10-20 04:21:20

ihoo701@naver.com 비트 진짜좋네요 ㄷㄷ; 부탁드려요!

WR
1
2014-10-20 20:26:55

ㄴ위에분들 다보내드렸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1
2014-10-21 02:04:47

잔잔한 느낌이 밤에 가사쓰기 딱좋은 비트네요 보내주시길 바랄게요!~ kjk9522@gmail.com

1
2014-10-21 02:30:27

b2301@naver.com 가사쓰고싶네요~ 보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1
2014-10-21 20:09:11

굳 aprilia1000r@naver.com

1
2014-10-21 23:15:53

rvd616@naver.com 보내주세요 우아 정말 좋아요!!

1
2014-10-22 19:29:09

추천했어용! hedra225@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1
2014-10-22 21:19:31

whkwak1998@naver.co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4-10-23 01:13:33

chyh0319@naver.com 부탁드립니다 비트좋네요 굿굿

1
2014-10-23 12:15:41

whdntjrsla12@naver.com 추천 먹어요 !!

1
2014-10-25 20:13:04

yaknom@naver.com 늦었지만 부탁드립니다ㅠㅠ추천이요

WR
1
2014-10-26 21:00:32

ㄴ위에분들 다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
2014-10-28 21:24:10

겁나 취향저격! 추천했어요! lyh9447@hanmail.net 보내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1
2014-10-29 20:30:38

tnqja97@naver.com 부탁드릴게요!

1
2014-10-30 23:25:47

비트 너무좋아요~~ 추천 했어요 sellmo@naver.com 부탁드릴게요!

WR
1
2014-11-03 18:33:18

ㄴ다 보내드렸어요

1
2014-11-03 21:04:46

댓글을 달기위해 회원가입을 했습니다ㅋㅋㅋ lym9947@nate.com 부탁드려여

1
2014-11-03 21:05:15

추천도햇슴다

WR
1
2014-11-03 21:08:13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보내드렸습니다!

1
2014-11-04 16:41:52

추천드렸습니다 너무너무 분위가 좋아요 cjdqkf30@naver.com 여기로 부탁좀 드릴꼐요^^

1
2014-11-06 00:23:33

taeik511@naver.com 부탁드립니당 ㅎㅎ

1
2014-11-06 01:58:15

enjoying2@daum.net부탁드려요~~

1
2014-11-06 02:02:09

pgc13@naver.com 부탁드립니다~~

1
2014-11-06 09:43:07

tjdqls6@naver.com 추천드렸어요너무좋아요 ㅎㅎㅎ 꼭좀부탁드릴게요~

1
2014-11-06 12:08:32

tjjdrb2@naver.com 추천드렸어요 부탁드립니다!_!

1
2014-11-06 20:09:23

chaduk5787@naver.com 너무좋네요 ㅎㅎ 추천드려요~

WR
1
2014-11-06 20:24:56

ㄴ위에분들 다 보내드렸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2014-11-07 21:39:19

bom742695@hanmail.net 좋네요좋아요~~!

1
2014-11-11 02:10:09

syp0126@naver.com 추천했어요 !! 비트너무 좋아요

1
2014-11-11 21:07:12

랩좀여기다 써보고싶은데 비트좀요ㅎㅎ style990929@naver.com

1
2014-11-11 23:02:23

woojin981@naver.com 부탁드립니다 ㅠ

1
2014-11-12 21:54:58

nilsx@naver.com 부탁할게용 ㅠㅠ

WR
1
2014-11-14 10:39:38

ㄴ위에분들 다 보내드렸습니다 ㅎㅎ들어주셔서감사합니다

1
2014-11-23 10:50:16

oyt0306@naver.com 와 너무좋네요 취향저격!! 비트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류~

1
2014-12-28 17:58:02

gene5111@naver.com 으로 부탁드리겠스빈다

1
2015-01-14 00:29:16

부탁드립니다..!!! 딱 제가찾던 비트네요ㅠㅠㅠ qazses@naver.com

1
2015-01-15 15:51:32

꼭좀 ghqrk@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ㅜㅜ 비트 정말 좋네요 짱짱!

WR
1
2015-02-11 23:21:51

ㄴ위에분들 다보내드렸습니다 늦어서죄송합니다!

1
2016-09-01 01:12:39

win447@네이버부탁드립니다!!!

 
19-07-21
 
12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