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NPT - 골화 (骨花)

 
1
  88
2015-07-23 14:11:09


NPT(KaYzm , PaTo , Maybit) 첫번 째 크루 믹스테잎 '골화'입니다.




NPT는 No Peace Treaty의 약자로 '평화 조약은 없다'라는 팀입니다.




인생을 담아서 노래를 만든 감성곡과 멋집 랩으로 압도하는 swag




두가지의 요소가 평화롭게 믹스되서 이루어졌을 때 흔히들 말하는 'real hip hop'이루어진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인생을 담은 swag이라는 평화조약이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real hip hop'을 하겠다는 뜻의 NPT 크루입니다.




이번 믹스테잎 '골화'는




"성관계 , 마약 , 힙합"




강하게 보이는 세가지 요소를 감성곡으로 표현한 앨범입니다







prod by. KaYzm Maybit

beat by. Maybit odd j

커버사진 출처. 민선님








01. One Night Stand (feat. 이재진)

02. a.d.a (a drug addict)

03. Back to the basic








2
Comments
2015-07-23 16:06:11

2MC + 1PD의 구조인게 맞죠? 요즘답지 않게 가사에 많은 생각을 쏟은 흔적이 보입니다. 드럼이 강조되는 힙합에서, 세 곡 중 두 곡이나 어쿠스틱으로 진행하는 것은 어찌보면 상당한 모험인데 자기들이 하고자 하는 음악에 신념과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감행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리듬감이 중요히되는 힙합에서 이러한 음악은 어찌 보면 큰 핸디캡을 안고 가는 것이지만, 그래도 이 모습을 지켜나가면서 더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도리어 드럼이 있는 Back to the Basic에서의 랩이, 비트에 잘 안 묻고 겉도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많은 연구와 연습으로 발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하다는 뜻보다는, 발전한 모습을 보고 싶어서입니다. 잘 들었어요!

WR
2015-07-27 15:38:41

원래 세곡 다 어쿠스틱으로 가느 계획이엿습니다. 세곡이 다 너무 비슷한 느낌을 주기 싫어서 신나는 어쿠스틱 비트를 뽑았는데 저희가 처음 생각한 틀에 신나는 곡을 맞추긴 어렵더군요. 그래서 급하게 선회해서 만든곡이 3번트랙 back to thr basic입니다. 항상 가사에 중점을 두고 많은 것을 음악으로 담아내고 싶은 저희 뜻을 잘 파악해주신 것 같아 너무 감사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