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그리고 앞으로 더 새로워질 힙합플레이야

 
8
  327
Updated at 2021-12-11 17:31:28

안녕하세요, 힙합플레이야를 찾아주시는 모든 힙플 유저여러분.

힙합플레이야 운영진입니다.

 

최근에 새롭게 사이트 메뉴들을 개편하고, 리뷰 이벤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다시금 활력을 찾아가고 있는 힙플입니다. 새로운 변화들이 어찌 마음에 드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저희 운영진은 힙플을 지금보다 더 활력이 넘치는 공간을 만들되 활력만 넘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아닌 유저들끼리 배려하는 의견교환 분위기의 힙플 문화를 정착시켜 힙합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가장 찾고 싶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다시 한 번 심기일전하여 열심히 달리고자 합니다.

 

광고/홍보성 게시글들을 조금 더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유저분들께서 게시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게 여기실 수 있었던 홍보성 게시글들 처리가 늦어지고 했었는데요, 최대한 저희 운영진들이 빠르게 처리하여 이런 광고/홍보성글이 여러분께서 힙플을 즐기시는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배려넘치는 의견교환 문화를 정착시키겠습니다.

힙플이 다시 활력이 넘치는 공간이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냥 활력만 넘치는 것 이상으로 서로 배려하는 의견교환의 문화로 상처를 주고, 받지 않는 의견교환이 이루지는 가운데 활력 또한 넘치는 힙플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사이트를 하면서 다른 유저들과 이야기를 하다보면 유저들간의 의견충돌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커뮤니티 라는 것이 각자 생각이 다른 사람들이 모여 대화를 나누는 곳인 만큼 이런 의견충돌이나 논쟁은 언제든 생길 수 있는데요, 저희 운영진은 유저분들께 이런 상황에서 타인에 대한 배려가 부족 또는 결여된 의견교환의 태도(반말, 과도한 비꼬기, 욕설, 공격적/시비성 어투 등)를 삼가주시고, 조금 더 양보하고, 내가 먼저 상대를 배려하는 의견교환을 보여주시길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운영진은 앞으로 힙플만의 배려넘치는 의견교환 문화를 위해서 이런 부분들을 조금 더 타이트하게 관리해나갈 예정입니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찾고 싶은 힙플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사이트 메뉴 개편, 편의성 있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 참여형 이벤트 진행 등 최근에 많은 변화와 시도 중에 있는데요, 이것들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닌 앞으로 더 달라지는 힙플, 앞으로 더 기대되고, 더 자주 찾고 싶은 힙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힙플이 달라질지, 얼마나 더 좋은 공간으로 변해갈지 기대해주시고, 지금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유저분들과 새로운 힙플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함께 힙플을 더 좋은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이 미쓰트롯을 외쳐도 Only 힙합! 힙합이 있는한 힙플은 영원합니다!!

 

함께 즐기고, 달립시다.

Peace!

3
Comments
2021-12-09 15:18:17

2021-12-10 17:03:15

2021-12-10 20:35:21

저나 고정 멤버들이 살려보려고 발버둥치던 날들이 스쳐가네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