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일의 숙취] 3화 업데이트 연기 안내
 
1
  428
Updated at 2017-10-30 20:22:04

 

안녕하세요. 내일의숙취 PD 입니다.

 

우선 내일의숙취를 응원하며 애청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죄스런 마음으로 사과문 및 공지사항 전달드립니다.


오늘 업데이트가 예정되어있던 ‘내일의 숙취 3화 넉살&던밀스’ 편이 오디오 음질상의 문제로 업데이트 일정이 연기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내일의숙취 업데이트를 오매불망 기다리며 혼술 세팅을 하고 계실 시청자분들께 본의아니게 2회째 업데이트 기일을 못지키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한 마음 전해 드립니다. 시청자 타깃이 좁고 명확한 컨텐츠임을 잘 알기에, 라디오를 응원해주시는 한 분 한 분의 기대를 배반한것 같아 더욱 죄송스럽네요. 


염치없는 해명을 드리자면, 천재지변으로 인한 PD 신변상 불가항력적인 업무불능상황으로 편집일정 및 퀄리티에 차질이 생겨, 업데이트가 지연되게 되었습니다. 좀 더 애청자분들의 자애롭고 선한 감성에 호소드리고 싶지만, 모두 저의 불찰이며 각설하겠습니다. 아울러 내일의숙취 3화는 오디오 음질 문제로 더 나은 시청환경을 제공드리기 위해 추가 수정과정을 거쳐 이번주 일요일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덜어드리고자 잠시 뒤 힙플 유투브를 통해 시대를 잘못타 그 동안 세상밖에 나오지 못했던 던밀스의 불후의 명곡 ’황마k to the 일리네어 (Ver. 만취 in 아카펠라)’ 라이브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작진 일동 고개숙여 사과 드리며 앞으로 절대절대 시간 준수하는 ‘내일의숙취’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Comments
1
2017-10-26 23:23:01

으이그 진짜..!!!!!!!!!!

고생 많으심니다 건강 안좋아지신건 아니죠? ㅎ..헛개수좀 드릴까요..??

1
2017-10-26 23:30:41

네!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