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KIMOXAVI(키모사비) 새 싱글 [FXXK LUV] Live Clip영상 공개와 음원 발매

 
  524
Updated at 2018-01-25 17:20:04

25일  힙합듀오 KIMOXAVI가 새 싱글 FXXK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였다

이어 26일 정오에 각 음원서비스사를 통해 정식 음원을 발매한다.

 

KIMOXAVI-FXXK LUV [Live Clip]

 

 

얼터너티브 힙합 듀오 KIMOXAVI(키모사비)의 새 싱글 FXXK LUV

어느덧 힙합은 전세계 음악의 주류가 되었다. 

주류가 된 만큼 예술성과 실험정신을 잃어버린 것도 오늘날 현실이다.

얼터너티브 힙합을 표방하는 키모사비는 프랑스, 미국, 한국에서 힙합, R&B, 일렉트로닉 등의 장르를 넘나들며 15년동안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해온 프로듀서 겸 보컬 레이힐(이하 Ray hill)과 한국에서 10년을 언더그라운드 래퍼로 활동해온 파탈(이하 FA_TAL)로 이루어진 팀이다.

그들의 첫 공개 곡 FXXK LUV  5분에 가까운 곡 길이에 음악적으로는 HIPHOP, R&B, Electronic이 섞여있으며, 언어적으로는 영어의 보컬과 한국어의 랩이 섞여있다. 

진중하면서도 가슴에 와 닿으며, 처절하지만 공감이 가는 음악이다.

 

SNS 세상에서 대중의 전달이 없으면 자신만의 예술로 끝나는 것을 알고 있기에 예술, 실험성, 대중성을 모두 잡기 위한 라이브 무대를 준비했다고 한다.

이들의 작업 방식과 라이브 방식은 독특하다. 기존의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힙합 샘플링 기법을 통해 스튜디오에서 그들만의 사운드를 만든 후 공연 라이브를 위해 현대의 랩 탑과 최신 악기를 이용해 이를 라이브로 구현한다. 

래퍼 FA_TAL 또한 랩을 하며 건반을 샘플러로 사용하며 연주하며 랩을 한다.

 

즉 이들이 라이브 때 연주하는 소리는 악기를 구매하면 들어있는 “Preset” 소리가 아니라 그들이 15년의 음악경험을 바탕으로 스튜디오에서 그들이 직접 만든 그들만의 소리다.

브루클린 태생인 리더 Ray hill은 한국에서 힙합 뮤지션으로 데뷔해 업타운 6, MC SNIPER "ONE NATION" 등의 앨범을 프로듀싱, 보컬 참여하였으며 현재 주목 받는 보컬 수란이 속했던 그룹 로디아를 프로듀싱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프랑스로 이주해 유럽에서 일렉트로닉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ELECTRO-TEK Vol.1 & Vol.2에 참여해 500만장 이상의 판매를 올렸으며 logobi gt , ophelie WINTERS 등 많은 히트 프랑스 팝 일렉트로닉 프로듀서로 활동했고, 미국에서 pharrell Williams, JIN DA MC ,cheek louch 등 아티스트의 앨범에 프로듀서로서 참여하며 스타일과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 받았다. 

FA_TAL은 부산 기반으로 활동하던 언더그라운드 래퍼로 2007년 어린 나이부터 뉴 다이너스티 산하의 크루 술래잡기로 활동하며 지기펠라즈와 초창기 벅 와일즈 쇼의 게스트로 활동 하였고, 머니메이커즈 크루에 속해 현재 평단의 주목을 받는 "히피는 집시였다"와 함께 활동하기도 하였으며, 글로벌 음악 레이블 UniqueTunes Records 과 계약을 맺고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예정이다.

 

키모사비의 신곡[FXXK LUV] 는 같이 공개된 라이브 영상을 통해 그들의 alternative 정신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Credit-Single [FXXK LUV] 

Music Produced by RAY HILL

 

Lyrics by RAY HILL, FA TAL

 

Drum Programed by RAY HILL

 

Keyboard Programed by RAY HILL

 

Synth Programed by RAY HILL

 

Bass Programed by RAY HILL

 

Recorded, Mixed, Mastered by RAY HILL @UniqueTunes Studio

 

Live Video by 왓츠더웨더
 Art Director, Photographer
황필주 @Studio79
 
Executive Produced by 김형민 @UniqueTunes Records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