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AIN 첫번째 EP 앨범 <HELLO, MY NAME IS INSECURE.> 발매

 
  601
Updated at 2017-12-11 13:04:49

섬세한 보이스 컬러로 유니크한 PBR&B 음악들을 선보여왔던 아티스트 A.TRAIN이 12월 11일 새 EP앨범을 선보였다.

 

올 여름 쇼미더머니 시즌 6 출연으로 각 종 무대와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이 지난 8월 발매한 A.TRAIN 의 싱글 <What If>에 이어 이번 EP앨범 <HELLO, MY NAME IS INSECURE.>까지 연달아 참여해 화제를 만들었다.


<HELLO, MY NAME IS INSCURE.>라 이름 붙여진 이번 앨범은 섬세한 불안한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한 목소리, 불협을 넘나드는 악기들간의 조화, 어지럽게 배치된 드럼과 형식에서 벗어난 곡 구성 등 다양한 요소들을 활용하여 불안정으로부터 오는 불완전한 아름다움을 잘 표현해냈다.


이번 EP 앨범 작업에 참여한 래퍼 킬라그램은 “작업할때부터 가장 좋아했던 곡이 드디어 세상에 나오게 되어 기쁘다. 뻔하지 않으면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라고 전했다.


에이트레인의 첫번째 EP앨범과 관련된 소식은 에이트레인의 새 싱글 앨범과 관련된 소식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rimetimeatrain), 또는 소속 레이블인 프라임타임뮤직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