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LLNT, EP [Girl] 발매

 
1
  1282
2017-11-04 17:47:10

 

BRLLNT, EP [Girl] 발매


DJ와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Almost 90와 Pute Deluxe소속의 BRLLNT(브릴리언트)가 EP앨범 [Girl]을 발표한다.

 

BRLLNT는 작년 싱글앨범 ‘Go Deep’의 발매이후 꾸준히 DJ와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며 가장 트렌디한 아티스트 중 한명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EP앨범 [Girl]은  BRLLNT의 개성넘치는 트랙 진행아래

1번트랙 ‘7’에는 뉴욕에서 온 ‘DUVV’가 참여하였으며 지난 8월에 발매되었던 ‘DUVV’의 앨범 수록곡에 BRLLNT가 함께한 인연이 이번 앨범까지 이어졌다.

 

앨범의 제목이자 타이틀 곡인 2번트랙 ‘Girl’은 BRLLNT의 색채가 가장 짙은 곡중 하나이며 

BRLLNT의 오래된 친구인 Ambition Music의 창모가 참여하여 힘을 보탰다.

 

요즘 주가를 올리고 있는 Luv Jones Records의 R&B 보컬 ‘SUMIN’과 신예 ‘Paul Blanco’는 각 3번트랙 ‘Drown’과  4번 트랙 ‘Honest’에 참여하여 수준 높을 실력을 보여주며 앞으로 나올 그들의 음악 역시 기대하게끔 만들었다.

 

[Girl]은 하나의 잘정돈된 믹스셋을 듣고 있는 기분이 들게 할만큼 좋은 유기성을 지니고 있으며

BRLLNT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성을 듣는 사람들에게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 


 

BRLLNT  https://www.instagram.com/brillyondabeat/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