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나인, 데뷔 싱글 '거울 (feat. 우원재, Ann One)' 발표

 
  1642
Updated at 2017-10-19 21:36:23

 

블랙나인, 데뷔 싱글 '거울 (feat.우원재, Ann One)' 발표

 

Mnet ‘쇼미더머니6’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블랙나인의 첫 싱글이 공개되었다.

 

타이거JK가 수장으로 있는 필굿뮤직에 합류한 블랙나인은 19일 오후 6시 첫 정식 데뷔 싱글을 발표했다. 이번 신곡에서는 ‘쇼미더머니6’에서 일반인 래퍼로 결승까지 결승까지 올랐고 ‘시차’로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한 우원재와 소울풀한 보이스의 R&B 싱어 ANNONE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같은 아픔과 상황을 통해 음악적 공감을 형성한 블랙나인과 우원재는 이 곡을 통해 특유의 팀워크를 보여줬다. 음악을 통한 진심과 그간의 아픔을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자 한 블랙나인과 우원재는 직설적이면서도 은유적인 키워드를 살려 곡의 분위기를 살렸단 평이다. 여기에 보컬리스트 Ann의 탁월한 음색은 대중성 또한 만족시켰다.

 

블랙나인은 소속사 대표인 타이거 JK는 물론, 윤미래, 마샬 등 아티스트들의 조언과 도움을 받아 첫 발을 뗐다. 새 싱글 ‘거울'은 이후 필굿뮤직 혹은 힙합씬에서 드러낼 그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여줄 것이다. 블랙나인의 신곡 '거울(feat.우원재, Ann One)'은 현재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