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콕스, 화지, 보니, 더 스윗 등 흑인음악 레이블 인플래닛, 콘서트 라이브 실황 앨범 무료 배포

 
  647
2017-10-19 16:58:34

 

윌콕스, 화지, 보니, 그리고 더 스윗 등 흑인음악 레이블 인플래닛 소속 아티스트가 밴드 쿠마파크와 만나 기존의 곡들을 새롭게 편곡해선보인다. 각각의 곡 모두에 흑인음악의 소울을 담아 더욱 더 장르적 특징이 더해진 곡들로 재탄생 되었다.

해당 곡들은 지난 8 26, 한국 콘텐츠 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개최한인플래닛 레이블 콘서트 with 쿠마파크공연의 라이브 실황 녹음으로, 현장감을 그대로 살렸다. 수록 곡은 다음과 같이 총 4곡이다. 윌콕스의 데뷔 곡‘Dress Code’ 를 비롯하여,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앨범 [ZISSOU] 수록곡인 화지의 ‘Ill’, 감미로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보니의 팝 소울 곡‘I Love You’, 요즘 가장 주목 받는 트렌디한 감성의 알앤비 더 스윗의 신곡 ‘Thinkof You’까지.

또한 이번 라이브 실황 앨범은 전곡 무료 배포되어, 그 자체로도 의의를가진다. 인플래닛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의 팬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념 음반으로 남을 것이며, 각기 다양한 감성과 장르가 소울풀한 감성으로 한 데 어우러져 알앤비, 힙합장르를 사랑하는 마니아 층이라면 필청 해야 하는 앨범이 아닐 수 없다. 해당 음원은 아래 다운로드 링크에서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2017 INPLANET LIVE’ 무료 다운로드 링크 : http://corp.inplanet.co.kr/inplanetlive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