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ny Gold & FNRL. 첫 EP [Hand In Hand] 발매

 
  726
Updated at 2017-10-18 14:00:18

 

Danny Gold & FNRL. 첫 EP [Hand In Hand] 발매

 

Danny Gold & FNRL.이 EP 앨범 [Hand In Hand]를 발매한다.


 한 방송사를 통해 방영되었던 [고등래퍼]가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2017년 초반.

지금은 Just Music의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최하민’과 해당 앨범의 보컬 ‘FNRL.’이 함께 꾸민 결승전 무대에서 FNRL.은 마치 흩날리는 연기가 떠오를만큼 독특하고 흡입력 있는 목소리로 유독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그 후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오며 실력을 인정받은 FNRL.은 뛰어난 음악성을 지닌 프로듀서 Danny Gold와 함께 EP 앨범 [Hand In Hand]를 준비하였다. 총 5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사랑과 이해를 통한 본질적인 삶의 의미에 대하여 이야기 하고 있으며 캐나다 토론토에 거주하고 있는 FNRL.이 타지에 살며 세상으로부터 느끼게 된 감정들을 정반대 편 한국에 있는 프로듀서 Danny Gold와 사소한 부분까지 교류하며 음악으로 기록하였다.


또한 뉴욕에서 활동하는 아트 디렉터 ‘Sherman’과 ‘John Hwang’은 이번 앨범을 비롯해 수록곡 ‘Hand In Hand’ 뮤직비디오도 제작을 맡았다. 그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예고한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