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OPENMIC
NEWS
Phe Reds, 싱글 'Smile (prod. Woogie)' 발표
 
1
  418
2017-10-13 15:28:10

 

Phe Reds, 싱글 'Smile (prod. Woogie)' 발표

 

하이어에서 선보이는 따뜻하고 감미로운 선물, Phe Reds [Smile]


하이어 뮤직(H1GHR MUSIC)에는 다양한 음악가가 있다. 특히 시애틀의 훌륭한 음악가들이 하이어와 손을 잡기도 했는데, Phe Reds도 그중 하나다. Phe Reds는 박재범, 차차와 함께 비보이 크루 AOM(Art Of Movement)의 멤버이며, 지금은 시애틀에서 댄서로서의 활동과 음악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비보이일 때는 Phe La Roc이라는 이름을 썼다. 이미 하이어 뮤직과 사인하기 전에 2013년에 [December’s Bachelor], 2015년에 [Whiskey & Gummy Bears]라는 이름으로 두 장의 EP를 공개한 적 있다. Phe의 성실한 음악 활동은 그의 유투브 채널에 있는 많은 뮤직비디오와 커버 영상이 증명하기도 한다. Phe는 밴드캠프를 통해 The Weeknd의 “Echoes Of Silence”를 비롯한 여러 곡을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버전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지만, 그가 주로 선보이는 음악은 어쿠스틱 소울에 해당한다. 아마 네오 소울, 포크 소울 음악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Phe Reds의 음악을 좋아할 것이다. 아름답게 쌓이는 코러스, 담백한 구성과 진행, 감미로운 음색까지 Phe Reds의 음악은 많은 이들이 사랑할 것 같다. 이번에 발표하는 싱글 “Smile” 역시 마찬가지다. 편안한 느낌의 곡은 듣는 이를 위로하는 느낌을 주며, Phe Reds는 사랑하는 이에게 바치는 아름다운 세레나데를 선보인다. 곡도 예쁘지만, 이곡은 가사도 정말 아름답다. 싱어송라이터인 그가 선보이는 따뜻함은 다가오는 가을과 더없이 잘 어울리는데, 여기에는 재치 있는 비유와 진심 어린 표현이 모두 담겨 있다. Phe Reds가 선보이는 “Smile”을 통해, 이곡을 듣는 많은 이들이 웃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작곡 WOOGIE, Phe Reds, Cha Cha Malone

작사 Phe Reds

편곡 WOOGIE, 최영훈

Mixed by Stay tuned , Cha Cha Malone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 Mastering


 

 

@phe.reds @woogie_park - @h1ghrmusic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1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