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픈마이크

댓사인즈 컴피티션(That SIGNS Competition) 개최 안내

 
4
  5361
Updated at 2017-09-20 23:20:19

 

댓사인즈 컴피티션(That SIGNS Competition) 개최 안내

 

 

댓사인즈(That SIGNS)는 새롭게 주목이 필요한 신예 아티스트들을 영상과 음원, 라이브 방송 등과 같은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고 신예 아티스트들에게 씬에서의 실질적 활동 기반을 마련해주고자 기획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내년 초 정식 오픈 예정)

 

 

댓사인즈 컴피티션(That SIGNS Competition)은 That SIGNS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자유롭게 라이브 랩 영상을 올려 참여하는 컴피티션입니다.

 

그간 솔로아티스트로서, 팀 이루펀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힙합씬의 베테랑 아티스트 '키비'의 주도 하에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단독 공연 브랜드 '분신'을 연이어 흥행으로 이끌며 독자적인 행보를 걷고있는 아티스트 ‘허클베리피’, 그리고 얼마 전 하이라이트 레코즈에 둥지를 튼 실력파 신예 프로듀서 '요시'가 함께 힘을 보태주었습니다. 또한 힙합해커톤 'SHOW&PROVE'와 프리미엄 힙합 부트캠프 'GOLDEN GROUND'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언더/아마추어 힙합뮤지션들 사이에서 점차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힙합 컨텐츠 플랫폼 무브더크라우드(MOVE THE CROWD)가 기획에 공동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참가자들은 프로듀서 요시가 만든 비트에 랩을 하여 지원하게 되며, 최종 우승자는 키비의 새로운 싱글곡에 허클베리피와 함께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정식 음원을 발표하게 됩니다.

 

 

지원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다음 링크(www.thatsigns.com/competition)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기본 FAQ 외 추가 문의사항은 이메일 (thatsigns@gmail.com) 문의 바랍니다.

 

 

□  모집 기간 : 2017. 09. 21 ~ 10. 11 (3주간)

 

 

□  지원 대상 : 누구나 (단, 외국인일 경우 국내 거주자에 한함)

 

 

□  신청 방법

  1. 이벤트 페이지(www.thatsigns.com/competition)에 있는 요시의 비트 위에 본인이 라이브로 랩을 하는 영상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ThatSIGNS, #댓사인즈지원'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2. 업로드 완료 후, 신청 링크에 기본정보를 기재하여 신청 (https://goo.gl/4Ku4Xs)

   * 위 설문지 작성 시간 기준으로 10/11(수) 자정에 신청자 접수 마감, Top4에 선정된 지원자들 중 스튜디오 방송을 통해 최종 우승자 선정

 

 

□ 심사비중 : 심사위원 평가 80% (키비, 허클베리피, 요시) + 인스타그램 좋아요 20%

 

 

□ 우승자 혜택 : 키비의 새 싱글에 허클베리피와 함께 콜라보한 정식 음원 발표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

 

 

□ Top4 발표 일정 : 10/13(금)

 

□ Top4 스튜디오 방송 및 인터뷰 촬영 : 10월 중 진행

 

 * 이후 일정은 추후 공지

2
Comments
2
2017-09-21 02:18:31

베테랑들의 좋은 움직임! 너무나 반갑습니다!

음... TOP4에서 다시 결승을 진행하고 통과하면 허클베리피와 함께, 나플라도 못살린 키비의 싱글을 살려야하는 최종미션이 주어지는 형태군요. 최종미션이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힙합씬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는 행사이니만큼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군요.

2017-09-21 18:33:37

'나플라도 못살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