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마이크> 시즌4 개최!

 
1
  967
2017-09-20 22:12:35

 

<모두의 마이크> 시즌4 개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장을 만드는 모두의 마이크가 시즌 4로 돌아왔습니다.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던 지난 시즌들과는 달리 이번 모두의 마이크는(이하 '모마')는 ‘모두의 마이크 Oncast’로 1등 300만원 2등 100만원 3등 50만원의 총 상금 450만원을 걸고 결선을 제외한 심사는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모든 접수와 진행은 모마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everyonesmic)를 통해 이뤄집니다. 응모 자격은 제한이 없습니다. 나이와 성별, 팀과 솔로, 퀄리티와 분량의 제한 없이 본인의 랩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정성 가득한 영상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심사는 총 두 번의 예선과 본선 그리고 파이널 라이브 무대로 진행됩니다. 먼저 예선은 직접 촬영한 랩 영상을 모마 페이스북 페이지에 업로드합니다. 이 영상을 보는 모든 분들이 심사와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점수는 해당 영상에 대한 ‘좋아요’(+2점)와 ‘화나요’(-1)를 합해 계산합니다. 해킹이나 편법은 불가하나 본인의 영상 홍보에 대한 룰은 따로 없습니다. 자유롭게 올리고, 마음껏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 1차 예선: (9월20일부터 10월9일까지), 심사 후 총 4명 선정


* 2차 예선: (10월14일부터 10월 29일까지), 심사 후 총 4명 선정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8팀에 모마의 심사위원인 가리온이 1,2차 예선에서 각 한 팀씩의 와일드 카드 팀을 뽑아 총 10팀이 본선인 2차 경합을 치르게 됩니다.


이후 본선에 오른 10팀은 모마에서 스튜디오 촬영(서울)을 진행합니다. 촬영된 비디오는 다시 모마 페이스북 페이지에 업로드 되며, 심사위원 50%+페이스북 이용자 50%(‘좋아요’ +2점, ‘화나요’ -1점)의 점수를 더해 총점이 매겨집니다. 심사위원 역시 페이스북 이용자들과 마찬가지로 경연 팀들의 녹화 영상으로 심사를 하게 됩니다. 이 본선에서 총 5팀이 결선에 진출합니다.


결선은 라이브 공연으로 진행됩니다. 투표와 심사는 현장 관객 60%+심사위원 40%으로 구성됩니다. 결선 공연은 페이스북 라이브로 현장 중계를 할 예정이지만, 페이스북 피드백은 투표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현장 반응과 시청자 반응이 달라 생기는 선정 결과에 대한 불신을 줄여보고자 하는 의도입니다.


새롭게 진행되는 이번 "모두의 마이크 시즌 4 Oncast"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업로드, 투표 및 기타 문의

https://www.facebook.com/everyonesmic/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