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픈마이크

이센스 전국투어 MD, 온라인 물량 순식간 매진..접속마비 사태

 
  2829
2017-08-16 16:35:00

 

이센스 전국투어 MD, 온라인 물량 순식간 매진..접속마비 사태

 

14일, 이센스 The Anecdote MD 스토어 오픈..순식간에 온라인 물량 매진, 접속 마비 사태

각 지역마다 다른 상품 현장판매… 현장구매시,티켓 보유자에게 특별 할인 혜택

투어 열흘앞으로 다가와, 성공적인 MD 판매 소식과 함께 투어 절찬리 예매 진행 중




이센스가 지난 14일 저녁, 자신의 첫번째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인 ‘The Anecdote(디 애넥도트) 투어’를 앞두고 MD 상품을 발표하고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오픈과 동시에 한동안 트래픽 초과로 인한 접속 마비 사태가 벌어지면서, 온라인 물량이 순식간에 매진되기도 했다.


어제 'The Anecdote MD’는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 ‘최우수 힙합 앨범’ 수상에 빛나는 이센스의 첫번째 앨범 [The Anecdote]의 발매 2주년 및 전국 투어를 기념하는 의미로 제작되었다.


어제 온라인을 통해서 먼저 판매가 진행된 상품은 가슴에 덴마크어로 ‘ANEKDOTEN TOUR’라고 적힌 반팔과 맨투맨, 그리고 [The Anecdote]의 바이닐 LP음반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각 지역마다 다른 상품을 콘서트 현장에서만 판매한다는 점 또한 눈에 띄는 점이다. 특히 콘서트 티켓을 보유한 MD 구매자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있어 이번 투어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전국투어 ‘The Anecdote(디 애넥도트) 투어’가 불과 1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센스는 합주실에서 밴드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와 함께 투어의 합주 연습 영상을 SNS 라이브를 통해 깜짝 공개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히기도 했다.


이센스의 전국 투어, ‘The Anecdote(디 애넥도트) 투어’는 다음주 25일 금요일 ‘대구'를 시작으로 총 5개 도시에서 각각 이틀간 펼쳐지며,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 가운데 YES24 단독으로 절찬리에 예매 진행중이다.


이번 MD와 전국 투어에 더 자세한 소식은 비스츠앤네이티브스 웹사이트(http://beastsandnatives.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센스  https://www.instagram.com/esensofficial/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