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이센스, 전국 투어 밴드 연습영상 & MD 깜짝 공개..신곡도 공개하나?

 
  2532
Updated at 2017-08-14 18:32:52

 

이센스, 전국 투어 밴드 연습영상 & MD 깜짝 공개..기대감 상승


이센스, 전국투어 ‘The Anecdote(디 애넥도트) 투어’ 밴드셋 연습영상 깜짝공개

앨범 발매 2주년 및 전국투어 기념 MD 상품들도 깜짝 공개 기대감 상승

투어 무대에서 신곡 공개여부. 힙합음악 팬들 사이에서 초미의 관심사



이센스가 SNS 라이브를 통해 전국 투어 밴드 연습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투어 MD 판매를 예고했다.


이센스는 지난 13일, 자신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인 ‘The Anecdote(디 애넥도트) 투어’가 불과 12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합주실에서 밴드와 함께 합주 연습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SNS 라이브를 통해 깜짝 공개했다.


이번 깜짝 공개한 영상에는 이번 전국 투어의 밴드셋을 책임질 국내 최정상급 언더그라운드 밴드,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가 함께 했으며, [The Anecdote] 앨범 수록곡들을 밴드 사운드로 색다르게 편곡하여 연습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밴드와의 연습 영상을 통해 밴드셋 공연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국내 힙합 커뮤니티들을 중심으로 이번 투어 무대에서 새 앨범 [이방인]의 수록곡이 공개될 것인지에 대한 여부 역시 초미의 관심사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이센스는 투어 MD에 대한 소식도 발표하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번 'The Anecdote(디 애넥도트)' MD는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 ‘최우수 힙합 앨범’ 수상에 빛나는 이센스의 첫번째 앨범 [The Anecdote]의 발매 2주년 및 전국 투어를 기념하는 의미로 제작되었고, 오늘(14일) 저녁 비스츠앤네이티브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더 자세한 정보가 공개된다. 


이센스의 전국 투어, ‘The Anecdote(디 애넥도트) 투어’는 다음주 25일 금요일 ‘대구'를 시작으로 총 5개 도시에서 각각 이틀간 펼쳐지며,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 가운데 YES24 단독으로 절찬리에 예매 진행중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0UVLp8HJ168 

 

 

이센스  https://www.instagram.com/esensofficial/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