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맨, 첫 EP [Home, Sweet Home] 발매

 
  499
Updated at 2017-08-14 12:32:09

 
 

프로그맨, 첫 EP [Home, Sweet Home] 발매

 
프로그맨이 8월13일 EP앨범 [Home, Sweet Home]을 발표와 함께 "Home/그런거"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였다.

오사마리 크루의 일원으로 활동하던 프로그맨의 첫 EP [Home, Sweet Home]은 이름처럼 집으로 돌아가는 기분이 드는 힙합을 선사한다.
'Kodak'으로 시작해서 '그런거'로 끝나는 이 앨범은 빠른 랩핑도, 격정적인 하이라이트도 없지만 Cloudy beats의 여유 있는 비트 위의 여백을
꼼꼼히 채워나가며 차분한 목소리로 자신감 넘치게 본인의 이야기를 풀어낸 앨범이다.
앨범의 가사들은 이야기를 털어 놓듯이 흐르다가 어느 순간 집중적으로 
한 부분을 조명하며 집중의 끈을 놓치 못하게 한다.

피처링 라인업에는 대구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지심(Jisim) 과
리짓군즈(legitgoons)크루의 뱃사공(bassagong), 그리고 오사마리(OSAMARI)크루의 콸라(Qwala)가 이름을 올렸다.

‘Home/그런거’ 뮤직비디오는 리짓군즈의 윤카키(Cocky)와 BLNK가 디렉팅을 맡았으며 한트랙의 뮤직비디오라기 보다 EP앨범 전체의 의미를 전달 할 수 있게 연출을 하였다고 한다.
그리고 앨범의 아트워크와 부클릿(룩북)은 오사마리 크루의 Walter가 전체 디렉팅을 담당하여 제작 하였다.

이번 EP앨범에는 CD발매가 없지만 사진과 가사로 구성된 부클릿(룩북)을 발매 한다고 하며 한정 판매로 진행될 예정이다.


 

Frogman  https://www.instagram.com/osafrogman/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