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Sway D(스웨이디), 싱글 'Hurricane Love' 발표

 
  987
2017-07-26 12:14:18

 

Sway D(스웨이디), 싱글 'Hurricane Love' 발표

 

[Sway D - Hurricane Love]


지난 6월 더 콰이엇(The Quiett)과 함께한 싱글 'Super Great'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의 스웨이디(Sway D)가 한달여만에 새로운 싱글 'Hurricane Love'를 발표한다.


새 싱글 'Hurricane Love'는 그동안 스웨이디가 선보인 음악들과 다소 대비되는 감성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누구나 간직하고 있을법한 옛사랑의 추억을 스웨이디의 표현방식으로 풀어낸 노래이다.


이번 싱글을 통해 중학생 시절 배운 기타를 오랜만에 꺼내든 스웨이디는 그가 직접 연주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808 베이스 중심의 트랩 리듬을 더해 힙합, 트랩, 포크, 컨트리 뮤직이 어우러진 독특한 분위기의 곡으로 완성시켰다.


스웨이디 특유의 장난기가 느껴지는 재치있는 가사부터 심플한 멜로디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듣기 쉽고, 따라부르기 쉬운 'Hurricane Love'는 중독성 강한 스웨이디표 여름 시즌송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스웨이디의 신곡은 7월 26일 정오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Hurricane Love' 뮤직비디오는 8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스웨이디  https://www.instagram.com/supergreathurricane/
1
Comment
2017-07-27 00:31:31

역시 하이라잍의 천재노창...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