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2
오픈마이크

뉴잭스윙·힙합 듀오 아이케이브라더즈의 두번째 미니앨범 [XYZ] 발매!

 
  537
2017-07-21 18:27:05

 

 

 

 

 

 

 

 

 

 

 

 

뉴잭스윙·힙합 듀오 아이케이브라더즈(장익제 aka 마초, 장익현 aka 카키베이비)의 두번째 미니앨범 [XYZ]
첫번째 미니앨범 [NEW JACK CITY]이후 약 9개월만의 신보이다.   

 
그간 아이케이브라더즈는 쌍둥이 듀오 인앤추와 (주)김앤장뮤직을 설립 후 김앤장뮤직 컴필레이션 싱글 [Fantastic Party]와 인앤추 싱글 [낯선여자]를 프로듀싱 하였으며 각종 방송활동 및 매달 김앤장뮤직 콘서트를 개최하며 그들만의 영역을 다져나가고 있었다.
 
그들의 두번째 미니앨범 [XYZ]는 그간 아이케이브라더즈의 음악적인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Rap 기반의 힙합 앨범으로써 김앤장뮤직의 Head Producer인 애쉬트레이와 카키베이비가 총괄 프로듀싱을 하였다.
 
타이틀곡 WTF (어쩌라구)는 90년대를 상징하는 G-Funk 기반의 힙합곡이며, 김앤장뮤직의 야망과 포부가 담긴 강렬한 곡이다.
수록곡 왕자병 (Power Up Ver.) 또한 90년대를 상징하는 G-Funk 기반의 힙합곡이며, 아이케이브라더즈만의 멋과 유쾌함이 느껴지는 신나는 곡이다.
수록곡 20대를 돌아보며는 클래식한 힙합리듬과 Electric Piano의 선율이 조화된 감미로운 곡이다.
 
90년대의 바이브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아이케이브라더즈!
클래식한 힙합을 느끼고 싶다면 그들의 두번째 미니앨범 [XYZ]를 강하게 추천한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