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도(Kidoh), EP [S.O.H.K] 발매

 
  464
2017-06-19 13:37:15

 

키도(Kidoh), EP [S.O.H.K] 발매

 

키도(Kidoh)의 신규 앨범 [ S.O.H.K ] (School of hard knocks)는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는 ep 앨범이다.


앨범명의 의미는 ‘역경 속에서 배움’이란 뜻으로 그동안 키도에게 있었던 많은 경험들을 통해 느꼈던 바들을 담은 앨범이다. 힙합부터 펑크 팝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한 이번 키도 앨범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키도의 방향성이 잘 드러나고 있다.


키도는 이 앨범에서 프로듀서 시모(Simo)와 함께 앨범 총괄 디렉팅과 전곡을 프로듀싱하여 아티스트 적인 면모를 잘 보여주고 있다.


키도(Kidoh)의 신규 EP앨범 [ S.O.H.K ] (School of hard knocks) 발매 후 시작되는 투어는 US투어를 시작으로 (6/22 달라스, 6/24 워싱턴, 6/25) 전 세계 클럽에서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1. care bout(intro)

장르, 음악적 포인트. 가사 내용 언급

앨범의 intro곡으로 거칠고 다듬어 지지않은 분위기에 키도가 중요시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2. Weed you

이번 ep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밝고 신나는 펑크 팝 사운드를 기반으로 위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전 가사를 영어로 하여 키도의 글로벌적인 음악정 방향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 프로듀싱으로는 2012년 제9회 한국대중음악상 음반부문 최우수 랩, 힙합상을 받은 시모가 참여하여 곡의 퀄리티를 한층 더 올렸다.


3.trade (feat. kuro)

그동안 키도가 다양한 일들로 해외 곳곳을 돌아다니며 느꼈던 감정들을 행복하고 신성한 느낌으로 표현한 클라우드 트랩 장르의 곡이다. 키도의 음악적인 역량이 잘 드러나는 곡이다.


4.Her (feat. simo)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그동안 키도에게 있었던 말 그대로 '헐'할만한 일들을 키도만의 방식으로 위트있게 풀어낸 곡이다. 피쳐링에 시모가 참여하여 곡에 재미를 더 했다.


[Credit]

1.care bout

작사: kidoh 작곡: kidoh 편곡: kidoh

2.weed you

작사: kidoh 작곡: simo 편곡: simo

3.trade(feat. kuro)

작사: kidoh, kuro 작곡: kidoh 편곡: kidoh

4.her(feat. simo)

작사: kidoh, simo 작곡: kidoh 편곡: kidoh 

 

 

키도  https://www.instagram.com/kidohgangdol/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