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픈마이크

grdnrush(가든러쉬) 첫번째 ep 앨범 ultramarine 발매

 
  242
Updated at 2017-03-21 13:04:24





grdnrush(가든러쉬) 첫번째 ep 앨범 ultramarine 발매

바다는 여러 모습을 담고 있다. 해질녘 바다의 모습은 마음의 평안함을 주는 따뜻함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때로는 날카로운 파도를 동반한 감정의 동요를 느낄 수 있으며 날씨 좋은 날의 태양에 비친 바다의 모습은 평화롭기 그지없다. 또 깊은 바닷속 심해에는 우리가 알 수 없는 어둠을 가지고 있다. 위와 같은 다양한 바다의 모습들이 우리들이 살아가면서 겪는 다양한 감정들과의 접점을 발견하여 [ultramarine]이라는 앨범이 만들어진 계기가 되었다..
 
타이틀곡 7번 트랙 "닿길바래"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며 그들 각자 품고 살아가는 꿈들을 별에 비유하여 희망과 용기, 혹은 위로를 주는 트랙이다.
 
[ultramarine] 앨범은 'grdnrush'가 전곡 작사, 작곡, 편곡, 앨범아트워크까지 홀로 프로듀싱한 앨범이며 Black Music을 기반으로 푸른빛이라는 한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트랙들이 매력인 앨범이다.
 
'grdnrrush(가든러쉬)'는 비내리는 날의 라디오의 프로듀서로 활동했으며 'grdnrush(가든러쉬)'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컴백 아닌 컴백앨범을 발표하게 되었다.
 
[Album Credit]
All Song Produced, Composed, Lyrics by grdnrush
All Song Mix& Mastering by grdnrush
Album Artwork by grdnrush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