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HIPHOPPLAYA FESTIVAL 2017     D-
국내뉴스
Ampire Records 소속 뮤지션 Alpha Da One (ADO), 첫 싱글 앨범 "Ride Like Me"를 발표하다.
 
  457
Updated at 2017-01-11 14:45:58


Ampire Records 소속의 뮤지션 Alpha Da One이 정통 Westcoast를 재현해낸 "Ride Like Me"를 발표했다.


그는 수년간 진정한 음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드디어 자신의 첫번째 결과물인 Ride Like Me를 통해서 대중들 앞에 섰다.

1곡으로 수록된 이번 싱글 앨범은, 부산을 주 무대로 활동하던 ADO의 첫 결실이라고 볼 수 있다.

Old School 추종자 부산출신 래퍼 Alpha Da One은 자신이 가진 음악에 대한 철학과 신념을 올곧게 이어가길 바라는 뚝심있는 아티스트이다.

시대에 순응하지 않고, 본인의 음악을 고집스럽게 지켜온 장인정신이 Ride Like Me에도 고스란히 묻어난다.

'Ride Like Me'에서 ADO는 이 씬을 달려갈 도로에 비유하며 음악을 틀어놓으며 자유롭게 달리는 자신을 그리고 있다. 또한 같이 달려갈 음악적 동료들, Ampire Records에 대한 애정 또한 곳곳에 나타내고 있다.

오랫동안 활동해 왔으나, 이름을 떨치지 못한 그는 이번첫 싱글 앨범을 계기로 삼아 도약의 기회를 꼭 잡겠다는 다짐하는 듯 하다.

Low Rider 차량을 타고 Raid Back Seat에서 창문을 열고 바람을 느끼며 듣길 원한다는 아티스트의 바람처럼, 확실히 요즘의 음악들과는 또 다른 향기가 난다.

90년대의 향수이며, 90년대의 추억이다.

딱 그 한마디로 충분한 곡이다.

" 그는 진짜다 "


한편 이번 앨범은 국내 음악사이트 및 해외 140여개국의 음악사이트에서 발매하였다고 한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