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짜파, 10개월만에 싱글앨범 'Can't Wait'으로 컴백
 
  196
2017-01-04 10:42:18



래퍼 겸 프로듀서 짜파(ZZAPA)2일 오후 12시에 새 싱글앨범 [Can’t Wait]으로 돌아왔다.

 

짜파는 지난 2년 동안 용기내서 말해’ (Feat. 한해), ‘새로워져’ (Feat. 마이크로닷) 등 다채로운 색깔의 노래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작년 2월에 마지막 싱글 [잘 지내도 돼]를 발매한 후 10개월의 긴 공백기간을 마치고 세련된 사운드의 힙합 ‘Can’t Wait’으로 2017년 첫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신곡 ‘Can’t Wait’은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을만한 곡이다. 독특한 소리의 전자악기들과 피아노 그리고 드럼의 조화는 고개가 절로 움직여질 만큼 흥겹고, 후렴구의 멜로디는 한번만 들어도 따라부를 수 있을 정도로 친숙하고 중독성이 있다.

 

짜파가 직접 작사, 작곡한 이번 곡은 연인과 함께 밤을 보내고 싶은 남자의 심정을 이야기하는 노래다. 그는 오늘은 집에가지마! 이 한마디를 시원하게 말하지 못하는 소심한 남자의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다라며 내가 소심한 성격이라 그런지 소심한 내용의 가사를 쓰다보니 삽시간에 가사가 완성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짜파는 2017년에 이번 싱글 [Can’t Wait]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음을 밝혔다.

현재 자신의 곡 작업과 함께 프로듀싱앨범 준비중에 있다. 그의 프로듀싱앨범은 한국 힙합씬에서 주목 받고있는 실력파 래퍼들과의 협업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짜파의 새 싱글앨범 [Can’t Wait]과 관련된 더 많은 소식은 그의 페이스북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 ) 또는 소속사인 프라임타임뮤직의 홈페이지( | http://theprimetimemusic.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