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 새 싱글 '잠도 못자' 발매 및 M/V 공개

 
1
  23840
2013-01-22 14:40:21



2012년 7월 \"Lovely\" 발매했던 트라이엄프(Triump)가 새싱글 \"잠도 못자\"를 발매했다. 헤어진 이성문제로 잠 못 이루는 남자의 솔직함이 담긴 이번 트랙 \'잠도 못자\'는 트라이엄프의 서정적 이미지를 발견 할 수 있는 작품이라고 전해왔다.

평소 홍대 언더그라운드 무대와 로컬 인천지역에서 활동한 팀 New Shit Area의 리더 겸 인천힙합 Chromite의 수장인 트라이엄프의 이번 곡은 전 싱글 \"Lovely\"를 작곡했던 Ramda의 이다람이 한번 더 도와줬으며, 피쳐링으로는 Royal Class의 보컬 로이도(Roydo)가 참여해 주었다.

곡의 믹싱, 마스터링 엔지니어로는 황댕(Hwang Daeng),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돕선앤로직스(Dopesun&LogicX) \"너처럼 잘안돼\"와 더 레이&MJ \"빈방에서\"를 제작한 GlamourSound 의 Groovy Gears가 트라이엄프와 함께 했으며, 앨범 자켓은 하이잭뮤직의 Camo가 맡아 완성시켰다.

트라이엄프의 새싱글 \"잠도못자\"는 22일(오늘) 정오부터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들을수있다.



[Video] Triump - 잠도 못자 (Teaser) (2013.01.09)

Triump - 잠도 못자 (Teaser) : http://youtu.be/1OD00PSVzPQ

2장의 Mixtape 공개 후 홍대와 로컬 인천지역을 꾸준히 활동한 New Shit Area 의 리더 겸 인천힙합 Chromite의 수장인 Triump 가 2012년 1월 22일 발매하게 될 새 싱글 \'잠도 못자\'의 teaser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 \'잠도 못자\'는 평소 묵직한 Triump의 음악스타일과 달리 서정에 중점을 둔 트랙이며, 이성과 헤어진 상황에 잠 못 이루는 솔직한 심정을 가사로 쓴 곡이다. Producing은 Muzik Flavor의 이다람, 피쳐링으로는 Royal Class의 Roydo가 참여했다. MV는 돕선앤로직스 \'너처럼 잘안돼\' ,더 레이 \'빈방에서\'를 제작한 GlamourSound의 Groovy Gears가 Triump와 함께 제작했으며, 까메오들의 평소 보기 힘든 모습들이 영상에 담겨있다고 전한다. 풀버전의 MV는 정식 발매전 공개예정이며, Triump는 2013년 새로운 움직임을 예고할 뉴스도 곧 들고 온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관련링크 |
트라이엄프 트위터 (http://www.twitter.com/Kyoon8736)
2
Comments
2013-01-22 15:09:21

톤이 너무 좋네요^^ 라임도 뻔하지 않고 플로우도 무난하고 앨범도 기대하겠습니다!

2013-01-22 21:37:49

노우진..?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