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힙합씬을 소개합니다. / [Blackbox] Ep.01 - D.$ound

 
  504
2017-10-26 10:33:07

사실 첫 영상은 9월 초부터 올리기 시작했고 10월 26일 현재까지 총 7명의 래퍼를 소개했습니다.

타지역에 비해 광주광역시 힙합씬에서는 공연, 곡 공개를 비롯한 음악에 직접적인 것 외의 컨텐츠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것에 아쉬움을 느껴 만들기 시작한 컨텐츠입니다.


태어난 이래로 카메라로 사진이나 동영상 찍는 것도 별로 좋아하지 않았고 당연히 그에 대한 충분한 지식도 없었는데 전역 후 약 한두 달 정도 배운 지식만으로 영상 편집, 감독, 연출까지 혼자 했습니다. 눈치챈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M.net에서 방송한 Huckleberry.P 께서 HOST MC로 있었던 Respect를 바탕으로 플랫폼이며 진행방식 등 많은 부분에서 참고를 했습니다.

 

혹시나 블랙박스의 시작 계기, 의미 등이 궁금하신 분은 유튜브 채널 Beckonends에서 Prologue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전문가들께서 보시기에는 많이 부족해 보이는 영상이겠지만 조언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 

 

광주힙합씬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파헤치는 BlackBox 첫번째 주인공은 D.$ound 입니다.

 

트랩이라는 장르에 누구보다 열정 있고 실력 있는 래퍼입니다. 훅 멜로디 라인을 구성하는 데 있어서 독보적이며 메세지 전달의 확고함과 본인만의 영역에서 단어 그대로의 '멋'을 추구하는 D.$ound를 Becknoends가 낱낱이 짚어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22
20-03-17
  187
20-03-17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