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픈마이크
2
오픈마이크

핫펠트(HA:TFELT) - 나란 책 (Read Me) (Feat. PUNCHNELLO)

 
  587
2017-10-12 18:09:05

[MEiNE]

핫펠트가 ‘MEiNE’로 또 다른 시작을 알린다.

HA:TFELT(핫펠트)가 가진 의미만큼 진심 어린 이야기를 따뜻하게 담아낸 새로운 앨범 ‘MEiNE’. 독일어로 ‘나의 것, 내가 가진 것’이라는 뜻을 지닌 이번 앨범은 지난 10년간 한 번도 꺼내지 못했던 그녀의 이야기를 핫펠트만의 시선으로 솔직하게 풀어낸 첫 시작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솔직한 ‘나’를 지금부터 보여주고자 하는 그녀의 바람이 담긴 두 곡.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 (Feat. 개코)’은 새로운 시작을 새 신발에 비유해 만든 곡이다. 온전히 자신만의 발걸음을 내딛는 핫펠트의 설렘과 두려운 마음을 투영했으며, 앞으로 새 신발이 익숙해질 순간을 기대하게 된다.
수록곡 ‘나란 책 (Read Me) (Feat. PUNCHNELLO)’은 핫펠트의 옛 서랍장에서 발견한 오래된 일기장을 꺼내 읽듯 쓰여졌다. ‘펼쳐 보여주고 싶어’라고 내뱉는 말부터 ‘나를 봐줘’라고 하는 마지막 가사까지 핫펠트의 진심을 담았다.

오랜 시간, 지금껏 밖으로 꺼내지 못한 마음을 연필로 꾹꾹 눌러 쓴 듯한 ‘MEiNE’. 이제 핫펠트만의 음악과 감성을 만나볼 시간이다.

 

HA:TFELT:http://instagram.com/hatfelt

PUNCHNELLO:http://instagram.com/fkuropinion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21
20-03-17
  187
20-03-17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